분양정보 나와랏

경주여행 안압지 첨성대 아이들과 함께

추억의 여행길

신라에 역사를 한번에 볼수있는 경주여행 학창시절때 수학여행으로도

누구나 한번쯤은 꼭 가본 경주여행 학창시절에는 학교에서 버스를 대여해서

친구들과 왔지만 이제는 한가장에 남편으로 두아이에 아빠로 경주여행을 왔네요

겨울바다여서 그런지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 다웠던것 같네요

바다를 보고있으니 왠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네요

 

 

 

아이들이 갓난아이였을때는 여행 엄두도 못냈지만

이젠 아이들이 3살~4살이기 때문에 여행이 한결 수훨해진것 같네요

아이들한테 좋은것만 보여주고 싶을게 부모에 마음이잖아요

 

 

신라의 역사를 한눈에 볼실수 있는 경주

일전에 선덕여왕 드라마가 드라마에서 방영되고 1박2일에서도

방영이 되어서 덕욱 많은 관심과 관광지로 우뚝슨것 같네요

 

 

 

경주여행에서는 바다와 다양한 볼거리가

너무나도 많은데요 경주 가볼만한곳은 1,경주첨성대,2경주 밀레니엄파크,경주 금장대 기타등등

너무나도 많은 볼거리를 보실수 있는 경주

 

 

우선 와이프가 바다를 보고 싶다하여

가장 먼져 도착한곳이 경주바다를 먼져 도착을 했네요

아이가 있어서 자가용으로 경주까지 오는데 좀 힘들더라구요

 

 

바다에 오니깐 바다에 향기가 쭈욱~전해지는 것 같네요

 

 

 

 

이젠 신라에 대하여 알아볼 시간이네요 경주여행 야간코스로 꼭 보셔야 할것이

안압지 해외 사람들도 이 아름다운 조경과 건축물에 대하여

신기한지 많은 사진을 찍더라구요

 

 

연애 했을때 경주여행에서 낭만을 느꼈어야 했는데

주변에는 커플들도 상당히 많았네요

 

 

 

 

그리고 첨성대 별을 보기 위하여 건축된것인데요

신라시대대 건립된 천문대라고 합니다.

요즘 방영되는 장영실이 갑자기 생각나는 이유가 몰까요? ㅋㅋ

 

 

화려한 조명과 볼거리가 많은 경주여행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839-1번지를 찍고 가시면 되겠네요

아침에는 간단하게 토스트와 샐러드로 숙소에서 오붓하게 아이들과 식사를 한후에

볼꺼리가 많은 경주여행에 두번째 코스로 향했네요

신라를 한눈에 볼수있는 경주여행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