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일본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여정

추억의 여행길

안녕하세요 날씨가 확 풀린것 같네요

이젠 추운겨울은 지나간것 같아요

이젠 봄이 다가오는것 같네요

 

일본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여행에 대하여 오늘은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3박4일 짧고 긴 여정 이였고

아이가 있어서 신경을 온통 아이들한테 맞춰서 그런지 피곤한것도

있었지만 추억이 많이된 여행이 아니였나 생각을 해보게 되는것 같네요

 

일본 오키나와는 세계적으로 2번째로 큰 수족관 이랍니다.

야외에서는 돌래쇼를 진행중이고요 시간별로

돌고래 쇼를 진행하고 있으니 시간에 맞춰서 좌석에 앉으시면

돌고래 쇼를 보실수 있답니다.

 

 

조금 늦게 도착하셨다면 저처럼 이렇게 야외에서

조련사들이 훈련시키는 모습도 보실수 있답니다.

 

 

 

 

 

뒤쪽으로는 바다가 쫘악 펼쳐진 오키나와 츄라우미

돌고래 쇼를 보면서도 야외 풍경이 너무나도 좋아

 

잠깐 돌고래쇼를 보지않고 풍경을 멍하게 보고만 있었던 기억이 나는것 같네요

 

 

 

많은 돌고래들이 훈련을 하고 있었는데요

얼마나 재롱을 떨던지 아이들과 함께

돌고래에 재롱을 하루종일 본것 같네요

여기서만 시간을 1시간정도 소요했던것 같네요

 

 

 

사육사들이 훈련을 시킬때 입에다가

생선을 넣어주는데요 원하는 동작을 시키고 그 동작을

수행할때마다 입에다가 물고기 먹이를 주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갑자기 어디선가 또 한마리가

나타나 훈련을 이젠 본격적으로 시작하네요

날씨가 이날 좋지가 않아 이슬비가 조금씩 내렸던것 같아요

 

 

 

츄라우미 야외 입니다. 참 넓죠?

많은 커플들과 연인 그리고 가족들로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쫘악 펼쳐진 해안가 여름에

왔으면 더욱더 좋았을텐데 날씨만 조금이라도

좋았으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을 블로그에 남길수도 있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추억거리를 사진에다가 남길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젠 보고싶을때마다 추억을 꺼내볼수 있으니깐요

 

 

일본 오키나와 츄라미에 가장 핫한 것은

거대한 수족관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네요

 

여기가 가장 핫한 수족관 고래,상어 다양한 어종에

물고기를 한번에 만나실수 있답니다.

 

 

 

고래까지 그 크기가 엄청나게 컷는데요

어른들도 얼마나 감탄사를 연발하는지 아직도 귀에

생생하네요 아이들한테도 잊혀지지 않는 추억을 만들어줘서

더욱 뿌듯한 오키나와 츄라우미 여행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