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가평 여행 쁘띠프랑스 당일치기 여행

추억의 여행길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책상에 앉아

블로그를 하고 있네요 어제는 바븐일이 있어서 이리저리

시간을 내지 못했네요 오늘 가평여행 쁘띠프랑스 여행 일기를 잠시 써볼가합니다.

가평은 지금도 많은 대학생들한테 MT,OT 지역으로도

많은분들에 사랑을 받는 곳중에 한곳이랍니다.

 

가평에 갔을때 많은 대학생들이 배낭을매고 아니면 여자친구랑 즐거운

데이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저도 너무나도 옛 생각이 간절히 나는것 같네요 ㅎㅎ

 

 

쁘띠프랑스는 문이 두개기 때문에 정문 후문 아무곳으로가도 무방하답니다.

 

운영시간이 오전9시부터~오후6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동화속에 한장면을 연출하는 쁘띠프랑스

집들과 경치가 너무나도 낭만적이고 아름다웠습니다.

 

겨울에 갔을때랑 여름에 갔을때랑 확실히 여름에

풍경이 더욱 아름답고 예쁘더라구요 ^^

 

 

 

쁘띠프랑스는 대인8,000천원,청소년6,000원,소인 5,000원

으로 우리는 아이들 두면과 소인2명 그리고 와이프랑 저 대인두명으로

입장권을 끊고 관람을 했던것 같네요

 

쁘띠프랑스는 가평시민은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그리고 경로자및 장애인 복지카드를 제시하면 할인이 되기 때문에

꼭 신분증을 지참하시기 랍니다 .^^

 

 

 

참 많은 구경거리가 있는데요

파리하면 또 오르는 에펠탑도 보실수가 있으시고

또한 시간을 잘 맞추시면 공연까지 보실수 있으시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알록달록한 건물들과 유럽적으로 잘 꾸며논 쁘띠프랑스

볼거리도 너무나도 많았고 데이트코스로도 어린아이들한테도 보여주기를 잘한것 같네요

 

 

 

예전에는 가평이라는 지역이 멀기만 느껴졌는데

경춘선이 개통하고 많은 분들이 가평으로 더욱더 많이

몰려드는것 같아요 히힛

다시한번 가족들과 함께 쁘띠프랑스를 방문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