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일본 오키나와 잔파곶 여행일지

추억의 여행길

 

정말 오랜만에 티스토리 포스팅을 하는 것 같네요

그동안 너무 관리를 못한듯싶어요 나름 작년에

1달 동안 바짝 열심히는 했었는데 또 한 해가 지난 것 같네요

 

그동안 여행 사진부터 먹거리 다양한 사진들을 준비했기 때문에

이젠 블로그 운영 좀 여유 있게 한번 해보고 싶네요

 

많은 주부님들이 아이가 있으신 분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곳이

일본 오키나와 일 텐데요 일본 오키나와 여행 가기까지 와이프랑

우여곡절이 정말 많았답니다. 하지만 가족여행을 다녀와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될 줄은 정말 몰랐네요

 

 

 

 

가족 여행일지 이젠 시작하겠습니다.

일본 여행지로 가장 먼져 출발한곳은 일본 오키나와

잔파곶이라는 곳인데요 해안부터 바다 풍경이 정말 끝내주는 곳중에 한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3대 해양지중 꼭 가봐야할 곳중에 한곳인데요

이곳 오키나와 잔파곶을 다녀와 다음날 만좌모를 다녀왔는데요

그건 내일 포스팅으로 넘겨야할것 같네요

 

숙소도 해변이 쫘악 펼쳐지는 곳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일본은 아이가 있으면 호텔에서

잘 받아주지를 않더라구요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셔야 할듯 싶어요

 

 

 

이젠 잔파곶 여행일지를 슬슬 써내려가야 할텐데요

잔파곶은 3대해안중 하나로 많은 분들한테

유명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특히 눈물이 주룩주룩 촬영지라고 하는데요

 

 

입구에 들어설때 우아한 전경이

눈에 들어오네요 이날 날씨가 너무나도 맑아서

자연이 너무나도 아름 다웠어요

 

 

 

카메라 화질도 그리 좋지 않은

화질에 카메라를 들고 갔는데요 풍경이 좋으니

사진도 너무나도 잘 나오는것 같네요

 

 

 

이젠 슬슬 오키나와 해안가로

가까워 지는데요 입구에 들어설때 버스한대가

보이는데 거기서 오키나와 블루씰 아이스크림과

아이스커피를 판매하더군요

 

 

전 시원한 냉커피 한잔으로

수분을 충분하게 보충해 주었고 그리고..

 

 

 

 

우리 아이는 꼭 먹어봐야할 블루씰

아이스크림을 두손을 꼭 잡고 맛을 보네요

한입 빼서먹다가 아이가 울어서 혼낫어요 ㅋㅋㅋ

 

 

 

이젠 해안가가 있는 곳으로

출발~~ 경치가 얼마나 예쁜지 가는 곳마다

우와소리 감탄사를 연발한것 같아요

 

 

자연이 살아있는 곳 일본오키나와 잔파곶 여행

짧은 3박4일 이였지만 지금도 아름다운 전경이 기억이 남는것 같네요

다시한번 오키나와를 방문한다면 또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중에 한곳이랍니다.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