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일본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추억의 여행길

안녕하세요 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부터 귀성길 시작인데요 지금부터 고속도로가 꽉 막혔다고 하네요

저도 시골에 있는 할머니한테 다녀왔는데요 서울에서 천안까지 4시간이 넘게 걸리더군요

올라오는 시간 동안 잠이 쏟아져서 휴대하고 간 껌을 씹고 운전을 하면서 왔는데

조금은 피로가 풀리더군요 첫째도 둘째도 항상 안전운전이신 것 알고 있으시죠?

 

일본 오키나와 츄라우미 여행 시작하겠습니다.

전 세계에서 2번재로 규모가 큰 츄라우미 수족관 오키나와를 방문하셨다면

꼭 방문을 해보셔야할 관광지 중에 한곳으로 손꼽히고 있답니다.

 

일본 오키나와 아메리칸빌리지에서 츄라우미 수족관까지 걸리는 시간은

고속도로를 이용할 시 약 1시간 20분 이면 도착하시구요 

고속도로 타니깐 차량이 뻥 뚫려있더군요

 

 

일본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에 도착하여 제일 먼져 찾아간 곳은 돌고래쇼 가 진행중인

야외로 이동을 하였는데요

 

주차장에서 돌고래쇼가 시작되는 야외까지 실내 수족관을 통해 야외로 나왔는데요

대략 15분 정도 걸리는것 같네요 워낙 규모가 커서 돌고래쇼 보러 가는데 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드디어...실내를 통하여 야외로 드디어 나왔네요

이젠 이 길을 따라 쭈욱 올라가면 돌고래쇼를 볼 수 있겠군요

날씨가 이날 흐릿흐릿 해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앞에는 바다가 쫘악펼쳐지고

자연경관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네요

 

 

 

저 끝 쪽으로 바다가 보이고 주변에는

녹지들이 얼마나 예쁘던지 하나하나 눈을 뗄 수가 없을 정도로

주변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네요

날씨만 좋았다면.....

 

 

짜잔 높은 곳에서 쫘악 펼쳐진 해안가

보고만 있어도 입가에 미소가 저절로 생기네요 히힛

 

 

하나둘씩 실내에 있던 사람들이

밖으로 나와 돌고래 가 펼쳐지는 곳으로 이동을 하시네요

 

 

 

저희가 도착했을 때 돌고래쇼가 시작되었고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돌고랫가 끝난후에 사육사들이

돌고래 훈련시키고 있는 장면을 찍었네요

 

 

 

돌고래수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지능이 가장 높은 포유류라고 한답니다.

인간하고 가장 친숙하다고 하죠

 

 

사육사들이 원하는 동작을 할때마다

물고기를 하나씩 입에다가 넣어주는데요

어찌나 잘하던지 아들과함께 물개 박수를 ㅋㅋㅋ

 

이젠 오키나와 수족관 실내로 도착하여 바다 생물들을 하나하나

볼 차례가 왔네요

 

 

 

이상한 어종에 물고기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입술이 사람만한 물고기도 보이네요 쭈욱 길고긴 길을 따라

가장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곳 대형 수족관까지 이젠 들어왔네요

 

 

 

캬 고래와,상어,대형가오리 수많은 어종에 물고기들이

대형 수족관에....정말 많은 사람들이 한 곳에 몰려있었네요

얼마나 신기하던지 일본 오키나와를 방문하셨다면 꼭 들려보셔야할 곳은

바로 일본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아이들과 함께 3박4 일 즐거운 여정을 보내고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