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윤종신 크론병 빨리 완쾌하세요

일상

안녕하세요 주말 아침입니다. 휴

어제는 정말 많은비가 내렸던것 같은데

지역마다 강수량이 틀리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번 비로 인하여 더위가 한풀 꺾인것 같네요

주말에 아침에 너무나도 빨리 일어나서 그런지 할것도

없고 오늘은 포스팅을 빠른시간에 하는것 같네요

 

 

아침에 이리저리 네이버 기사를 보다가 실시간

네이버 검색순위 윤종신 씨 크론병에 대하여

나왔네요 크론병이 몬지 저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오늘

검색을 해봤는데요 크론병이 입에서 항문까지 소화관

전체에 걸쳐 어느 부위에서든지 발생할수있는 만성

염증성 장질환이라고 하네요

 

저도 장이 정말로 좋지가 않은데 특히 대변볼때 너무나도

힘든것 같네요 그런데 만성 염증성 장질환이라고 하면은

너무나도 고통 스러울것 같은데요

 

 

아내인 유종신 씨 전미라씨는 안쓰러워 펑펑 울었답니다.

지난 20일 방송이 되었던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윤종신씨에 이야기를 이야기 했는데 아내분 정말로

남편을 끔찍하게 생각하더라구요

 

예능프로 부터 그리고 라디오스타에서 도 항상

밝은 윤종신씨 였는데 이런 병이 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앞 공원으로 산책  (2) 2016.02.23
펠렛난로 집에다가 설치함  (4) 2016.02.18
엄청나게 큰 호박  (0) 2014.09.04
일본에서 즐거운여행 및 즐거운 만찬  (0) 2014.09.02
추석에 시킨 건어물들  (2) 2014.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