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일본에서 즐거운여행 및 즐거운 만찬

일상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태양이 뜨고 말았네요

아침에는 활기찬데 저녁이면 왜이리 녹초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즐거운 하루하루를 너무나도 만끽해서 하루를 정신없이 보내서 그런것

같네요 오늘은 어떤주제로 블로그를 올려야할지 정말로 생각을 많이했느데요

오늘에 여행은 일본으로 정했습니다. 작년에 일본에 처음으로 방문하여 맛난 식사는

물론이고 즐거운 만찬에 시간까지 보낸것 같네요 말은 통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음식과 문화가 그 문화를 이야기 해주는것 같아요 ^^

이젠 저도 하나하나 소중한 추억들을 이렇게 블로그 티스토리에 올려볼까합니다.

 

일본하면은 가장 먼져 생각나는게 장인정신이고 거기에

또한 장수하는 사람이 많은 나라인데요 일본 사람들은 소식하기 때문이라는

생각까지 드네요 처음으로 놀란게 음식점에서 단무지는 따로 돈을 받는다는...

 

세상에서 가장 아깝게 돈을 소비한것 같네요

일본은 다그런다고 하더라고요

 

한국이 좋긴 좋은 나라구나 생각을 합니다.

 

 

 외국사람이 한국에 올때 가장많이 놀라는건

무수하게 많이 나오는 반찬때문에 혹시 돈을 내야하는게

아닌가 생각하면서 밥을 먹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다른나라하고 반대일수 밖에 없는거죠

 

 일본 간판은 확연히 인테리어가 화려하더라고요

거기에 접시까지 화려함이 묻어나는것 같아요

더욱더 맛깔나게 보이는건 모죠 분위기 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

 

 요것 정말로 맛있더라고요 느끼하면서

부드러운 맛까지 일본말로 써져 있어서 친구가

한번먹어보라고 시켜준건데 맛있더라고요

저는 복음밥까지 한국에 음식보다는 양이 작고 거기에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 조금은 적기는 하지만 그래도 친절함은

엄청나더라고요 완전 폴더인사에 거기에 한번 불르면 90도로 머리를

수그리고 윽 불르기가 미안할 정도로 제 생각하고 틀리게 서비스 문화는

일본이 최고인것 같네요 오늘은 일본에 대하여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종신 크론병 빨리 완쾌하세요  (0) 2015.06.21
엄청나게 큰 호박  (0) 2014.09.04
추석에 시킨 건어물들  (2) 2014.09.01
맛있는 족발을 먹었네요  (0) 2014.08.27
랍스타 해물 스파게티 맛있어요  (0) 2014.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