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맛있는 족발을 먹었네요

일상

 

오늘에 먹을거리는 족발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 가장 많이 찾는 음식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야식에 황제 그리고 술안주로도 정말로

최고 영양만점 족발입니다. 앞다리,뒷다리중 족발은 물론

앞다리가 상당히 맛있고요 가격도 뒷다리보다는 앞다리가 가격이

많이 나가는 이유가 더욱더 맛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앞다리를

많이 찾죠 저도 가게에 도착하자마자 볼것도 없이 족발 앞다리를 시켰네요

 

자주 찾는 집이여서 메뉴판이 머리속에 그대로 박혀 있답니다.

하루에 피로가 전부다 씻겨 나가는 행복한 하루였네요

 

음식이란 사람한테 참 행복을 전달해 주는것 같습니다.

 

 각종 채소들과 야채들 그리고 술까지 시키고

족발이 나올때까지 대충 술안주로 김치로 입가심을 하고

있었네요 여기저기 족발에 감탄사들이 나오는데 입안에 침이 고여서

죽는줄 알았어요 흑흑!!

 빨리나와라 빨리나와라 주문을 외우면서

기다리는 동안 이렇게 음식들을 카메라로 담아봤네요

 감기가 걸려서 매콤한 콩나물 국물이 아침부터

생각이 낫는데 청양고추를 넣은 콩나물국이 나왔네요

몇그릇을 먹었는지 막힌 코가 뻥하고 뚫리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탐스러운 족발이 맛있게 나왔네요 깨소금으로 장식을 하면서

안에 족발은 씹으면 씹을수록 그 쪽득함이 그대로 묻어있는것 같습니다.

얼마만에 먹어본 족발인지 하나가지고 모자르더라고요 단백질 덩어리 족발

소주가 옆에 있으면 미친듯이 술이 들어갈 정도로 술안주에 전혀 손색이없는

음식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