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추석에 시킨 건어물들

일상

 

안녕하세요 꾸준하게 티스토리를 할려고 했는데

이게 마음처럼 쉽지는 않은것 같네요 목표가 있으면 그 목표를 위해서

달려야하는데 흑흑 생각처럼 쉽지는 않은것 같네요

 

네이버하고 조금은 운영방식이 틀린것 같아서 처음에 애좀 먹었는데

조금씩 아주 조금씩 익숙해 지는것 같아서 괜찮네요

오늘은 어떤 주제로 올려야할지 이것저것 생각할것도 정말로 많네요

 

다음주면 귀성길이 시작입니다. 벌써부터 택배 회사들은

날리도 아니고 많은 택배들이 벌써부터 밀려있는데요

 

저히도 저번에 시킨 건어물이 지금에 와서야 도착했습니다.

요번 추석을 조상님들께 맛난 음식으로 대접하기 위해서 부산에서

시킨택배인데요 가격은 비싸지만 건어물 상태는 정말로 최고 입니다.

 

 우선 육수에 가장 많이들 사용하시는 멸치입니다.

국에 멸치가 빠질수야 없죠 정말 엄청나게 시켰는데

이게 1달을 못가는것 같아요 추석때문에 이번에는 1달을 갈지

걱정입니다. 흑흑 !!

 그다음에 시킨 가뫼섬 돌각 미역입니다.

미역또한 육수내기에는 최고이죠 집안이 벌써부터

바뻐지게 생겼어요 큰집이기 때문에 어른들 친척들이 다

한자리에 모여서 차례를 지내니 어머니에 손길이 바뻐질수 밖에 없는거겠죠

 다음에는 황태채 이것 그냥 날것으로

고추장에다가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몇일동안

집안에 머무는 어른들 위해서 밑반찬을 해놔야하기 때문에

너무나도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제가 제일좋아하는 문어 이것 후라이판에다가

버터랑 설탕이랑 살짝 뿌려서 구워먹으면은 정말로

맛있어요 가끔가다가 해먹는데 한번 먹으면은 중독성 때문에

자꾸 먹게 되는데 계속 먹게 되면은 턱이 정말로 빠져나갈듯이 미친듯이

아파오는것 같습니다 .^^;;

한번에 사진이 전부다 안나오기 때문에

그냥 있는것만 이렇게 시켰네요 귀성길에 다들 안전운전들 하시고

하시는 일들 모두 잘되시기 바랍니다. 이번 명절 보름달이 2번째로 크다고

하는데 저도 소원을 빌어야겠네요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청나게 큰 호박  (0) 2014.09.04
일본에서 즐거운여행 및 즐거운 만찬  (0) 2014.09.02
맛있는 족발을 먹었네요  (0) 2014.08.27
랍스타 해물 스파게티 맛있어요  (0) 2014.08.27
이유식 만들기 도전...  (0) 2014.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