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펠렛난로 집에다가 설치함

일상

안녕하세요 이젠 겨울이 지낫지만 그래도 위에 지방은

아직도 추운것 같네요 난방비도 겨울마다 꽤 나오고

부모님이 생각하시고 생각하시다가 드디어 결정을 했네요

2개월 넘게 고민을 하시더라구요 ><

그렇게 고민하시던게 바로 펠렛난로 랍니다.

 

석유난로 등유가격보다 40%정도 더 절감이 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매우 친환경적이고요

 

매번 집에서 난로비 때문에 늘 고민이였는데 이젠 겨울도 조금 남았지만

몇일동안 거실에서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네요

 

 

 

 

펠렛난로는 연통이 필수라고 하더군요

집에 구멍이 나버렸어요 ㅋㅋ

구멍이 뻥~!

 

여기에 연통을 끼우고요 구멍이

딱 맞네요 역시 기술자는 괜히 있는게 아니죠

 

 

구멍을 뚫을때 요 장비로 사용하시더군요

장비를 사용하니 구멍이 말끔하게 뚫리는데요

 

이젠 안에있는 연통을 펠렛난로와 같이

연결하면 된답니다.

 

펠렛난로 예쁘게 생겼죠?

이젠 화끈화끈 방안에 열기가 가득 채워지겠네요

 

 

위에서 사진을 찍어보니 세탁기처럼

보이긴 하지만 펠렛난로네요 ㅋㅋ

 

 

 

이젠 연통설치 모두 끝 드디어 그동안

고민고민했던 난로를 드디어 장만하였습니다.

올겨울은 조금남았지만 그래도 남은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수 있을것 같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하고 막걸리 궁합은 역시 최고  (0) 2016.02.24
집앞 공원으로 산책  (2) 2016.02.23
윤종신 크론병 빨리 완쾌하세요  (0) 2015.06.21
엄청나게 큰 호박  (0) 2014.09.04
일본에서 즐거운여행 및 즐거운 만찬  (0) 201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