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홍콩 여행 아름다운 불빛들

추억의 여행길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 봄비가 주르륵 내리는

하루가 이어지는것 같네요

오랜만에 내리는 봄비 때문에 그런지 너무 센티해 지는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봄이 찾아오면서 많은분들이 여기저기 여행을 준비하시는

모습도 보이는데요 2004년도에 방문한 홍콩여행 벌써 10년이 훌쩍

넘어선 여행이네요 아직도 생생하게 생각나는 홍콩여행

지금은 여행중에 남은것은 이렇게 사진뿐이 없는것 같네요

 

친구들과 학교에서 졸업여행으로 들렸던 곳인데

학교다닐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 넘는 세월이 흘러서

이젠 추억으로만 간직해야 할것 같네요

 

 

 

 

노래중에 홍콩에 밤거리라는 노래가 있듯이

그노래가 왜 홍콩에 밤거리를 의미하는지

확실히 여행을 하면서 알았던것 같네요

 

 

 

그 이유는 홍콩에 절경들이 너무나도 아름답고

낮에 볼수없던 화려한 불빛들로 눈을 뗄수가 없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그래도 아시아쪽은 왠만한데를 다 다녀봤어도

홍콩처럼 밤 야경이 아름답고 화려한곳은

단한번도 못봤던것 같네요

 

 

 

홍콩은 패션에 명소이기도 하죠

이대 이것저것 쇼핑도 많이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화려한 불빛으로 방겨주는 홍콩에 밤거리

정말로 아름답네요 지금은 이렇게 사진으로만

간직하지만 지금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는 홍콩여행 또한번 기회가

되면은 꼭한번 다시 가보고싶은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