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중국 여행 심천 민속촌 쇼 대박

추억의 여행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일지에 대하여 소개할까 하는데요

이젠 중국 심천 여행도 이젠 추억으로 간직해야 할것 같은

사진들과 기억만 남은것 같네요

 

단 한번도 해외여행을 안다녀보신 부모님들을 위해 와이프가 준비한 여행이기도 한데요

중국 심천으로 여행을 가기 1주일부터 이리저리 맛집,꼭 가봐야할곳

이것저것 알아보고 정보도 많이 공유하느랴 힘들었네요

 

그래도 부모님한테 이렇게 멋진 여행을 보내 드리는 우리와이프한테 고맙다고 해야할것 같네요

 

안양에서 인천공항으로 이동하면서 사람이 많다보니 이것저것 신경써야할것이

한두개도 아니였네요 무사히 비행기 탑승을 끝 맞추고 아마

심천까지지 3시간 좀금 넘게 걸렸던것 같네요

 

 

 

 

 

 

그동안 한국에서 검색하고 검색했던 교통수단부터 적어온

노트를 꺼내들고 이젠 중국 심천에 모든것을 알아갈시간

중국이여서 그런지 엄청난 교통 체증이 한눈에도 보이네요

 

심천이라는 곳은 홍콩과 많이 인접하답니다.

 

 

 

높은 건물들이 아파트부터 빌딩들이

하나둘씩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것만 봐서

한국하고 별다를것은 없었는데 중국이라는 이유하나로

이 건물들도 아름다워 보이네요

 

 

이젠 가장 먼져 저히가 봐야할것은

중국 여행 심천에 민속촌 소 공연을 보러 이동을 한답니다.

우리 와이프가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 사진 ㅋㅋ

 

 

 

심천 민속촌 공연이 이제 막 시작되었네요

저는 이런 공연을 싫어할지 알았는데

저도 그만 공연에 매력이 푹 빠지고 말았어요

 

 

 

엄청난 사람이 동원대는 공원이고

막상 앞에서 이렇게 민속공연을 보고 있으니

푹 빠져 버리더라구요

 

 

 

다양한 쇼들이 줄지어서 게속 이어지고

지루할것이라는 공연은 제 예상밖에 공연으로

저도 몰입을 하고 있었네요

 

 

 

하려한 포퍼먼스 지금까지 살아가면서

잉렇게 화려한 공연은 처음인것 같네요

 

 

수 많은 사람들한테 수도없는 박수가 쏟아지고

공연이라는 쇼라는게 이렇게 아름답고 사람한테 감동을 줄수도 있구나

정말 매력적인 쇼였네요 중국 여행 심천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이렇게 담아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