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경기도 화성 가다가 수도권에 많은 눈이 내렸어요

일상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제는 정말 많은눈이 전국적으로 내렸던것 같네요

아마 어제 2시부터 조금씩 내렸던 눈이 4시부터는 엄청나게 쏟아지더라구요 ;;

 

저번에 한번더 눈이 왔었는데 왠지 2월에 마지막 눈일것 같아서

이리저리 사진도 많이찍었는데 한번더 2월에 마지막 눈이

몰아치더라구요 왠지 이번에 겨울철 마지막 눈인것 같아서 이리저리 사진을 많이 찍었네요

아이들 유치원 방학이여서 경기도 화성을 가던중 서해안고속도로를 타고 가다가

나무에 쏟아진 하얀전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워 차를 잠시 주차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고스란히 사진속에 담아본답니다. ^^

 

 

 

 

눈이 많이 오니깐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네요

한적한곳을 찾아 잠시 아이들과 눈싸움을 하면서

놀고 하늘에서 펑펑 쏟아지는 눈을 보면서 어찌나 행복해하던지

아이들은 당연 동심이지만 저는 어릴적 동심으로 돌아간것 같았어요

 

 

집이 안양이여서 화성까지는 그방이지만

엄청나게 쏟아진 눈때문에 온천가는걸 포기할까

생각도 했는데 이렇게 나오보니 출발을 잘한것 같네요

 

 

온통 어제는 세상이 하얀세상

겨울왕국을 보는거산 같은 참 예쁜세상이였던것 같네요

 

 

 

지붕위에도 온통 한얀세상과

자연들까지 도로는 온통 하얀풍경으로 가득했네요

왠지 이런곳에서 커피한잔이 어찌나 생각나던지

주변에 가게가 없어서 그냥 그 자리만 맴돌았던것 같네요

 

 

이젠 2월에 마지막 눈까지 내렸겠다

봄을 기다려야 할것 같네요 ㅎㅎ

2얼에 마지막 요일이네요 흑흑

 

 

엊그제가 새해였던것 같은데 벌써 3월이라니

시간 참 빠른것 같네요

조심스레 2월에 마지막 눈을 블로그에 올려본답니다. 히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