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전하고 막걸리 궁합은 역시 최고

일상

오늘은 조금 늦은 포스팅인것 같네요 ㅎㅎ

꽃샘추위로 인하여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것 같네요

이럴대 일수록 다들 감기들 조심하세요

 

오늘에 메뉴는 바로 막걸리와 궁합이 정말 잘 어울리는

전 요리인데요 이번 명절때도 많이 먹은 메뉴중에 하나인데요

어제는 그렇게 전이 먹고싶더라구요 막걸리와 함께 말이죠

 

푸짐한 전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게 바로 호박전하고 동태전 이랍니다.

 

어제 시장길을 걸어가던중 향긋한 기름 향기에 저도 모르게

가게안으로 들어가 친구를 불로 시원하게 한잔 했네요

 

 

 

 

 

 

시장에 전 드시는 분들이 상당이 많더라구요

일반 상업지역에서 전집을 찾아보기가 너무 힘든데

 

시장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이 너무나도 많은것 같네요

 

시장을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람사는 향기가 가득한 곳이

바로 시장이랍니다.

 

사람들이 사는 모습과 가식적인 모습이 없는 모습들이

 

시장에 매력중에 하나이죠

 

기본으로 나오는게 깍두기와 김치가

나오는데요 전요리 하나만 먹게된다면

기름기 때문에 느끼할수도 있는데요

김치와 먹으니깐 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간장소스에 전을 푹찍어서

시워한 막걸리와 한잔 요즘에 막걸리로

이용한 칵테일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전과 막걸리는 환상에 궁합중에

하나이죠 비가오는 날이면 가장 생각나는 메뉴중에

하나이기도 하죠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