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오늘에 점심메뉴 뭐먹지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주말을 잘 보내고 이젠 일상으로 다시

돌아왔답니다. 월요일 다시 시작되는 일상 회사에 있을때마다

점심시간 1시간 전 부터 꼭 오늘 점심메뉴는 뭐먹지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구내식당이 없기 때문에 나가서 사먹던지 아니면 배달을 시켜먹어야하는데요

월요일이여서 그런지 나가서 사먹기도 좀 껄끄럽네요

 

 

매번 점심시간이 올때마다 메뉴선정 하는것도 일인것 같네요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가 결국 결정한것은 바로 국민들이 가장 많이

시켜드시는 짜장면으로 결정을 했네요

다른 메뉴도 있지만 간단하게 먹을수도있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인데요

 

 

 

 

회사에 있으면서 가장 많이 먹는 메뉴가

바로 짜장면과 라면 떡볶이인것 같네요

 

날씨가 완전히 추웠으면 칼칼하고 얼큰한 짬뽕을 먹었을텐데

 

예전에는 짬뽕짜장중에 어떤걸 먹어야할지 고민했을때가 많았는데요

요즘 걱정을 많이 덜었네요 짬짜면이 있으니깐요

 

 

오늘은 양이 푸짐한 짜장 곱베기로

출출한 점심을 한끼 떼운것 같네요

젓가락으로 이젠 렙을 벗기고 후다닥!!

 

 

 

짜장면을 그냥 먹다보면 느끼할때가

한두번이 아니였는데요 그래서 준비한것

 

 

고춧가루 짜장면에 항상 고춧가를 많이 뿌려먹으면

느끼한것이 조금은 사라진답니다.

 

 

 

회사에서 얼마나 많이 시켰는지 냉장고에는

벌써 고춧가루가 한가득이네요

 

많이 시켜서 고춧가루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알아서 가져다주는..ㅋㅋ

 

 

 

그리고 요 짬뽕 국물도 항상 짜장을 시키면 알아서 가져다 주네요

매번 점심메뉴 때문에 고민이 많아질때는 가장 많이

시키는 메뉴가 짜장면이랍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한주가 정말로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