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회정식 랍스타와 조개 화려한 회들까지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지요?

저또한 즐거운 주말을 마음껏 망끽했답니다.

 

이번 주말에는 다양한 음식들을 너무나도 많이 먹은것 같네요

회사회식에다가 업체 관리때문에 이리저리 바쁜 일상이였는데

접대를 하다보니 매번 좋은음식들을 먹곤 한답니다.

 

일은 피곤하지만 좋은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아침마다는 술을

많이마셔도 머리는 게운하답니다.

 

매번 이렇게 푸짐한 음식들을 매일 먹고싶을 정도로 업체들 접대를 하면서

많은 음식들과 다양한 음식들을 접해보곤 한답니다.

 

오늘에 메뉴는 회정식 코스와 그리고 랍스타,화려한 조개들까지

풀코스 요리로 블로그에 올려보네요 ㅎㅎ

 

 

 

 

하나둘씩 음식들이 테이블에 올라오고

튀김류 회,조개들,가리비,굴 오징어회

문어회까지 하나둘씩 음식들이 들어오는데요

어떤것을 먼져 손데야하는지 이것도 고민이네요

 

 

그리고 영덕대게 찜이 올라오네요

대게에 효능은 바로 허약체질에 그렇게 좋다고 하는데요

지방 함량이 적어서 맛도 담백하답니다.

 

 

하지만 손이 너무나도 많이가서

손이 들가는 메뉴중에 하나에요

일일이 다 가위로 짤르고 살을 발라내야해서 말이죠

 

 

오히려 생선에 더욱더 손이

많이 가는것 같네요

 

 

 

조개탕도 정말 푸짐하게 나왔어요

바다에 해산물들을 한군데서 모조리

맛보는것 같네요 푸짐한 조개탕은 정말 일품이였네요

 

 

그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바닷가재 랍스타인데요

제가 즐겨보는 방송이 정글에 법칙인데

정글에 법칙에 자주나오는 메뉴가 바로 랍스타인데요

방송이 나올때마다 침샘을 자극하는 메뉴중에 하나였네요

 

여기서 이렇게 랍스타를 맛보게 될줄은 몰랐네요

 

 

마지막을 장식할 음식은 바로 회랍니다.

역시 입에서 사르륵 녹는 회는 일품이였네요

주말이네요 활기찬 주말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