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겨울에는 참치회 최고지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참치회 다들 좋아하시는지요?

참치회는 다양한 부위가 여럿 종류로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제일 빨간게 바로 뱃살이라고 한답니다.

저는 뱃살 부위가 가장 맛있는것 같네요

 

참치부위는 제가 설명하는것보다 더욱 다양한 종류에 참치회가

있는데요 제가 알고있는 부위는 대충

 참치회 가마살,이맛살,목살,뱃살 이정도 인데요

 

참치는 다양한 종류에 부위가 있는데요 버릴것이 하나도 없는

음식중에 하나랍니다.

 

일반회 광어,우럭,방어,농어 다양한 회들이 있는데

저는 참치회를 좋아하는 이유는 씹는식감이 좋기 때문인데요

 

일반회는 씹는 식감을 전혀 모르겠어요 ;;

 

참치회는 씹는식감은 물론 입에서 시원한 느낌까지 먹으면

먹을수록 입이 게운해지는 그런 느낌이라 할까요 ㅎㅎ

 

 

 

 

 

 

 

제가 말한 종류에 참치회들이 나왔는데요

소스를 찍는방법도 각기 틀리답니다. 김하고 같이 먹는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여기에 간장만 찍어먹는경우 아니면...간장과 기름을 같이

먹는경우도 있는데요 입맛대로 먹는게 최고이죠

 

 

 

참치에 가격은 천차만별이라고 합니다.

보통 KG으로 가격도 측정하지만 바로 잡아서

급냉동후 경매장에서 가격이 측정되겠죠

 

참치에 종류도 참 여럿 종류에 참치들이 많은데요

이 종류에서 가격도 천차만별이랍니다.

 

 

참치와 함께 다양한 음식들이

테이블에 하나씩 올라오네요 참치와 샐러드도

참 잘 어울리는것 같네요

 

아침밥상에 올라오는 음식들이

꽤 많네요 ㅎㅎ 많이들 보셨죠?

 

 

맛도 최고 가격도 최고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먹을수있는 재미까지 갖춘 참치랍니다.

술이 술술 들어가는 참치회 오늘도 달려본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