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안양 화통삼 삼겹살 맛집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젠 내일만 출근하면 또 휴무일것 같네요 ㅎㅎ

하루만 고생하면 되겠네요

저번주 주말은 가족들과 동내에있는 안양 화통삼 삼겹살집을 찾았는데요

제가 알고있는 삼겹살집하고는 완전 인테리어가 딴판이더군요

그리고 화려한 불판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대박!!

 

지금까지 삼겹살집을 많이 다녔어도 이렇게 화려한 불판은 처음본것 같네요

맞춤 제작을 한것같네요 저는 처음에 방문했을때는 무슨 철판요리집인지 알았다니깐요

 

 

 

 

 

우선 화통삼에 왔으니 맛있는 요리인

삼겹살을 당연히 맛을 봐야겠죠 주문하는 즉시

철판위에 하나하나 셋팅이 된답니다.

우선 부추와,콩나물,김치가 불판에 올려지고 지글지글 익는 소리가 너무나도 아름답게 들리더라구요

 

 

또한 양파소스와 양파 그기고 삼겹살에

다양하게 찍어먹을수있는 양념장 4개까지 셋팅이 되더라구요

삼겹살이 이렇게 고급스러운 요리였나 생각이

나 근사한데 온것 맞죠?ㅋㅋㅋ

 

 

 

 

또하나 셋팅되는게 버섯,양파,감자가

이젠 철판에 놓여지고 그렇게 기다리던 삼겹살은 아직 안나오네요

 

 

 

짜잔 드디어 두툼한 삼겹살이 드디어 불판에 올려지네요

캬! 두툼한 삼겹살이니깐 왠지 씹는 식감까지 맛있을것 같네요

 

 

두툼한 삼겹살을 아주머니께서 하나하나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준답니다.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얼릉 익어줘 ~~~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소주한병을 주문했네요 향,보는 시각 까지

즐거움이 연속이였어요

 

 

이젠 음식들이 하나하나 전부 다

익어가네요 드디어 먹방을 시작할려는 그때

 

 

철판구이 전문점에서 보여주는 불쇼까지

보여주네요 아이들이 어찌나 좋아하던지 우오소리가

연발하네요 자주자주 가야할것 같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니깐

 

 

 

먹는식감까지 살아있고 보는 시각도 즐겁고

듣는 청각까지도 즐거워지는 화통삼

다먹었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네요

 

 

 

화통삼에서는 볶음밥도 해먹을수있답니다.

요렇게 하나하나 밥까지 볶아준답니다.

이얏 앞으로 아이들과 자주 방문을 해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