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한끼 배불르게 먹었어요 갈비탕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이젠 주말이네요 한주가 너무나도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흑흑

오늘은 직장동료들과 함께 먹방

간단하면서 영양가 높은 갈비탕으로 점심을 해결했네요

 

탕중에서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게 바로 갈비탕이거든요

아마 티스토리에 처음으로 올리는것 같네요

 

일반 갈비탕도 아닌 일명 돌솥 갈비탕 갈비탕은 월래

추운날에 먹어야 제맛인데요 오늘은 왜이리도 갈비탕이 당기는지 저도 모르게

인터넷 검색을하여 맛집 블로그가 소개시켜준 블로그를 보면서 여기까지 오게 된것 같네요

 

 

 

 

 

돌솥갈비탕으로 모두다 통일

부추랑 김치,다대기장부터 하나하나 셋팅이 되는데요

갈비탕은 금방금방 나오더군요

 

 

 

셋팅이 되는 동시에 나온 영양만점 갈비탕

국물이 정말 뽀얗게 울어낸게 정말 맛깔나게 생겼네요

그리고 그 옆에는 돌솥까지

 

 

이젠 안에있는 갈비를 하나하나 불리를 시켜서

밥하고 말아먹으면 국밥이 되겠네요

 

 

 

갈비가 어찌나 이렇게 살이 덕지덕지

붙어있는지 인터넷 검색 잘한것 같네요

가끔 인터넷 맛집 소개시켜주는곳을 찾다가

맛없어서 짜증나는 경우도 종종 있거든요

 

 

푸짐한 갈비탕 캬!! 맛있어 맛있어

겨울철 별미 갈빙탕을 빼놓을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