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감기에는 매콤한 음식으로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감기가 걸려서 며칠 동안 죽다 살아난 것 같네요

약을 먹는다 하지만 그래도 아직 감기 기운이 떨어지지가 않네요

감기가 이렇게 독할 줄은 몰랐는데요

 

감기 기운에 매콤한 음식만 한 게 없죠 매운 음식을 먹고 땀을 쭈욱 빼면은

감기 기운이 조금은 사라진답니다.

매콤함에 정석 해물인데요 양념맛 보셔도 얼마나 매콤한지 아시겠죠?

 

원래 매운 것을을 좋아하지만 감기에 심하게 걸려서 그동안 입맛이 없었네요

 

감기에 걸리면은 입맛이 뚝 떨어지잖아요

 

하지만... 매콤한 해물찜은 감기까지 달아나게 하고 입맛까지 살아나게 한답니다.

 

 

 

 

 

 

친구들과 함께 매콤한 해물찜 드디어 시식 시작

한 입 먹었다고 벌써부터 온몸에 땀이 범벅이네요

감기에 걸려서 쌍화탕으로 두꺼운 이불에다가 쌍화탕 한 잔으로

땀을 쭈욱 뺐는데 매콤한 음식이 더욱더 땀빼기에는 좋더라구요

 

 

 

푸짐한 해물인 낙지와 그리고 오징어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있어

씹는 식감까지 최고랍니다.

 

 

 

땀을 쭈욱 빼고나니깐 이젠 소주가 엄청나게

당기네요 ㅎㅎ 소주에다가 옛날 방식이지만

고춧가루를 넣어서 먹으니 조금식 미각이 살아나는것 같네요

 

푸짐한 해물찜으로 몇일 동안 감기에 걸린 몸상태가

이젠 점점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네요

매콤한 음식으로 감기를 이겼네요 ㅎㅎ

좋은 하루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