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고봉김밥 쫄면과 함께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비가 오는 날이면 문뜩 매콤한 음식이

당기기 마련인데요 집에서 떡볶이를 해 먹을려고 하다가

오늘은 그냥 집에서도 가까운 분식점으로 향했습니다.

고봉 김밥 다들 알고 있으시죠 벌써부터 전국에 많은 체인점들이

분포돼 있는데요 많은 분들한테 인기가 좋기 때문에 체인점들이

늘어나는 거겠죠?

 

처음 고봉김밥을 부산에서 처음으로 맛보았을때는 그 크기와

안에 꽉 찬 내용물에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요 지금까지도

고봉 김밥을 좋아하는 1인 중에 하나랍니다.

 

요즘은 다른 업체들 김밥집들도 정말 다양하게 생겼더라구요

 

떡볶이 체인점부터,이젠 김밥까지 쭈욱 많아지는 체인점을 보면서

예전에는 분식집에서 팔던 음식들이 이젠 많은 분들한테 트렌드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김밥을 이젠 우습게 보시는 분들은 없으실것 같네요

고봉김밥에 다양한 메뉴들에 김밥들이 있긴 하지만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김밥은 바로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돈까스 김밥이랍니다.

 

 

 

김밥을 먹다보면 안에 바삭함까지

먹는 식감까지 있어서 지금까지도 고봉김밥중에 돈까스

김밥만 고집하고 있는 1인이랍니다. ㅎㅎㅎ

 

 

 

그리고 비가와서 그런지 매콤한 쫄면이

그렇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매콤한 쫄면과 김밥에 환상궁합

 

 

학창시절 그렇게 많이 먹었던 쫄면인데

지금쯤이면 질릴만한데 아직까지도 쫄면에 맛에

헤어나지 못하는 것 같네요 김밥과 라면과 환상궁합이라는 것은

다들 알고 있으시겠지만 쫄면도 궁합이 정말 잘 맞는 메뉴중에 하나랍니다.

날씨가 이젠 새벽이면 추워질 것 같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