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봉쥬비어 시원한 맥주한잔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젠 일상생활로 다시 돌아왔네요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주말이 지나고 새로시작되는 한주가

너무나도 춥게 느껴지네요 다시 날시 기온이 내려가서 마지막 추위가 시작되는것 같네요

이젠 3월이면 봄이 찾아오겠네요

 

가끔 직장동료들과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면 들리는 곳중에 한곳인데요

이곳 맥주맛도 맥주맛이지만 싼가격과 그리고

젊은층을 타격한 인테리어또한 정말 멋지더군요

 

요즘 여기저기 체인점들이 분포되어져 있던데요

 

항상 1차는 배를 채울수 있는 음식을 먹고 그리고

당구한게임 치고 가장 마지막으로 찾는 곳이 봉쥬비어 인데요

이곳 크림맥주와 그리고 안주가 젊은층 입맛에 딱인것 같더라구요

 

 

 

 

봉쥬비어에 다양한 메뉴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저희가 가장 자주먹는 고르존졸라조아피자는

당골 메뉴중에 당골메뉴랍니다. ㅋㅋ

 

 

고르존졸라 피자를 저기 보이는

꿀에다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던지

젊은 분들이 좋아하는 맛인것 같네요

그렇다고 꼭 젊은사람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분들이 안주로 많이 찾더라구요

 

 

 

 

자몽맥주도 커플들 사이에 인기가 많더라구요

항상 저희는 갈때마다 고르존피자로

간단하게 안주삼아 이야기를 한답니다.

 

 

고르존말로 다른 감자튀김 피자도

있긴한데 왠지 고르존졸라 피자만큼은 맛이 안나더라구요

 

 

 

봉쥬비어에 방문하셨다면 한번쯤은 꼭 먹어보셔야할

피자 고르존졸라 피자 꿀에다 찍어먹는 맛이

예술이랍니다. ㅎㅎㅎ

활기찬 월요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