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마트에서 산 과자와 생필품들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젠 내일이면 금요일 부터

귀성길에 시작을 알리네요 내일 여기저기 고속도로 빠져나가는

귀성길들 차량이 많아질것 같네요

 

오늘 간단하게 마트에서 장을 보았네요

 

간단하게 먹을 음식들과 그리고 생필품들을 다양하게 구매를 했는데요

 

명절을 앞두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명절에 필요한 음식들과

생필품들을 살려고 마트안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득하네요

 

명절때 기름기 많은 음식들을 많이 먹을텐데요

조카들도오고 입이 심심할것 같아 제가 좋아하는 과자들도 사왔네요

 

 

 

 

어릴적부터 그렇게 좋아했던 크라운산도

반으로 잘라 초콜렛만 발라먹었던 기억도 있고

반으로갈라 치즈를 올려놓고 먹으면 더욱 맛있는 크라운산도를

드실수가 있네요 하두 많이먹어서 다양한 방법에 크라운산도 먹는법을 알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어머니께서 휴지를 사가지고 오라고

말씀주셔서 도톰한 에어 터치 뽀삐를 사가지고 왔네요

어릴적부터 우리집 화장지는 뽀비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아직도 뽀삐를 쓰고 있네요

 

 

 

 

집에 라면까지 없어서 마트에서 간단하게

제가 좋아하는 매콤한 맛 진라면까지 사가지고 왔네요

 

 

입이 출출할대 먹을수있는 다양한 과자들 그리고

생필품들 이젠 많은 분들이 우리집을 방문해

차례를 지내겠죠 ㅋㅋㅋ

 

이번 귀성길 안전운전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