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옛날 떡볶이 오빠네 떡볶이 소개

군침도는 먹는 이야기

 

 

어제는 퇴근후에 출출해서 직장 동료들과

경기도 화정에 위치한 오빠네 떡볶이 집으로 출동!!!!

 

배는 그리 고프지는 않았지만 왠지 배속이 너무나도 허전해서

그냥 떡볶이나 먹고갈까 하는말에 다들 OK라는 신호를 주어서

방문을 했네요 와이프 집사람하고도 자주가는 집이긴 하지만

직장 동료들과 오빠네 떡볶이를 먹어본것은 처음인것 같앙

 

손님들한테 부탁하는 내용이 테이블에 이렇게 붙여 있고

여기는 다른곳하고 틀리게 먹는방법이(떡볶이)틀리거든요

 

일반 떡볶이는 그냥 먹어도 되지만 여기는 국물 떡볶이여서

국물과 함께 떡볶이를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

 

 

 

 

요즘들어서 왜이리도 떡볶이를 많이 먹는지..

요즘 떡볶이 가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예전 학교다닐때 가격 생각하면 큰 오산~~~><

 

 

 

자 우리가 시킨 꼬마김밥 매운맛과

그리고 푸짐한 떡볶이와 튀김이 나왔는데요

떡볶이 양이 얼마나 많은지 떡볶이가 튀어나올려고 하네요

 

 

 

양 푸짐하죠 그리고 떡은 쌀떡이

아니라 추억이 가득한 밀떡 전 쌀떡보다는 오히려

밀떡을 좋아하는 편이라 ㅎㅎㅎ

 

 

 

먹기전에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라면

사진 찍을때까지 손을 못되는것은 당연지사 ㅋㅋㅋ

 

 

 

출출한배를 채우고 아직 하나더 먹고 싶은것이

메뉴판에 눈에 확 들어오네요

바로 우동!! 요번 겨울철에는 그렇게 좋아하는 우동을

단 한번도 맛 보지를 못했던것 같네요

시원한 멸치국물과 따뜻한 국물이 추웠던 몸을 녹여주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