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보리밥 역시 비벼먹어야 맛있지 화성

일상생활이모저모

 

 

안녕하세요 요번주는 계속되는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기

때문에 이번에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것 같네요

왠지 오늘은 고속도로가 꽉 막힐것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어제는 잠시 가족들과 화성에 다녀왔네요 안양에서 출발에

약 1시간정도 걸렸던것 같았는데요 그 이유는 우리 아이들도 그렇고

아이엄마도 그렇고 화성에 보리밥집을 그렇게 가자고 몇일 전 부터

난리도 아니였네요 정장차림에 옷을 벗어던지고 드디어 도착한

화성 보리밥집 보리밥은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하두많이가서 이젠 사장님하고 친하게 지낸답니다.

그렇다고 공짜로 먹고온것은 아니고요 ㅋㅋ

돈 다주고 왔답니다. 제가 싫어하는게 블로그로 음식점에서 갑질하는것 제일로

싫어하는 1인이랍니다. ㅋㅋ

 

 

 

 

 

 

짜잔  방안으로 예약을 하여 들어가기전 차림표가

딱 보이는데요 먹을거리중에 당연 보리밥을 주문

하엿고 안주거리는 돼지불고기 << 이것 정말 제가 살아가면서

가장 맛있었던 집중에 한곳이였어요 ㅋㅋ

 

 

 

 

 

 

 

짜잔 보리밥을 시키니 다양한 나물들과

야채들이 나오는데요 이 많은 음식들을 이젠

보리밥과 함께 비벼주면 완전 꿀맛 이랍니다.

 

 

돼지불고기 우리와이프하고 저도 그렇고

아이들까지 무진장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요놈때문에 안양에서 먹으로 왔다는 ㅋㅋ

 

 

 

 

짜잔 테이블에 높여지 보리밥과 보리밥에 비벼먹을

음식들이 줄줄이 너무나도 많은 음식때문에 한컷으로는

너무나도 부족한것 같네요

 

 

 

 

 

그릇에다가 이젠 야채와 나물들을

올려놓고 그위에 참기름과 고추장을 넣고

비비기 ~~ ㅋㅋㅋ 비빌때는 숟가락말고 젓가락을 이용하는 센스!!

 

 

빛깔좋은 동동주한잔으로 오늘에

피로를 풀어본답니다. 갈때 운전은 와이프가 한다고해서

전 술판시작~~~

 

 

 

 

보리밥은 이렇게 비비고 비비고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

화성 보리밥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이웃님들 좋은하루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