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딸 떡볶이

일상생활이모저모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요즘에 블로그를 자주하지 못하는것 같네요 흑흑

해야할 일들도 너무나도 많은데 집에 오면은 녹초가 되어서

집에 들어오네요 집에 도착해서까지 컴퓨터를 키고

블로그를 해야한다는게 너무나도 힘든 일상들이 반복하는것 같아요

 

그래도 다행인것이 영양보충은 하고 다니니깐 말이죠

 

오늘 점심에는 밥생각이 없어서 가까운 떡볶이 체인점인

아딸을 오랜만에 방문을했네요 아딸 떡볶이는 두가지 제품을

판매를 하는데요 밀떡볶이와 쌀떡볶이 둘중 선택할수 있답니다.

 

그중에서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것이 바로

아딸 밀떡볶이랍니다.

 

 

 

 

 

가끔 회사에서 혼자나와서 떡볶이로

점심을 해결하는데요 예전 추억에 맛에

떡볶이가 생각날때마다 자주 방문하는 체인점 입니다.^^

 

 

 

 

그리고 떡볶이에 빠질수없는게

바로 튀김인데요 기름을 좋은것을

써서 그런지 튀김이 깨끗하게 보이네요

바삭한 맛도 일품이랍니다.^^

 

 

 

 

그리고 닭꼬치 월래 1,500원이였는데

가격이 인상이 되었네요 어제  가보니 가격이 2,000원

아딸을 들릴때마다 먹는 이 세가지를 빼놓을수 없죠?

여기에 시원한 맥주까지 간절하게 생각이 나네요  오늘하루도

즐거운하루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