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아침대신 빵으로 밥먹고 싶다

일상생활이모저모

 

 

요몇일 바쁘게 출근을해야해서 아침마다

햄버거로 끼니를 떼우곤 하네요 가게 안에서

먹을때도 있지만 회사에 포장해서 가주고와서

제 자리에서 먹는날도 많은것 같네요

 

아침을 항상 먹고는 다니지만 요즘은 시간이 도통나지도 않고

어린아이들이 있어서 주방에서 이것저것 꺼내 먹으면

아이들이 잠에서 깰까봐 조심스러워지네요

 

어차피 나하나만 잠깐 고생하면 되니깐 말이죠

 

 

 

 

 

요 몇일 이렇게 계속 빵만 먹었더니

먹은후에 장이 좋지가 않아서 그런지

계속 속이 울렁거리네요 흑흑

 

한국인들은 그래도 모니모니해도

밥을 챙겨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그래도 이렇게 한끼를 하는것도 감사한

마음으로 먹어야겠죠 벌써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2년이 넘는것 같네요 정말 오랜시간동안 블로그를 시작한것 같네요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활동을 해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