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하얀겨울 아름다운 풍경

일상생활이모저모

 

 

2015년 눈이 수북하게 내린날 하늘에서 눈이

아직도 내리지만 후다닥 휴대폰을 들고

밖으로 향하여 하얗게 흰색으로 물든 공원으로 향했네요

걸어가는 동안 발이 푹푹 얼마나 빠지던지 아름다운 설경을

찍기위해 이정도는 고생이 아니겠죠^^

 

들뜬 마음 행복한 마음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하나씩 하나씩

저에 소중한 카메라에 담아보니 왠지 그 뿌듯한까지 밀려오는것 같았어요

 

 

 

 

 

지금은 겨울이지나 이젠 봄으로 향하는 시기

이번 돌아오는 겨울은 또 어떤 낭만적이고 아름다운

풍경들을 자아낼지 벌써부터 기대하게 되는것 같네요

 

 

 

누구도 밟지않은 눈을 밟으며서

제가 처음으로 눈을 밟았다는 뿌듯한까지 절로 생긴답니다.

모든지 처음이라는 단어는 사람을 설레이게 하지요

 

 

 

쭈욱 펼쳐진 공원이 어찌나 이렇게

아름답던지 이런 아름다움을 항상 공유할수 있는

블로그가 있어서 또한번 행복해 지는것 같네요

 

 

 

솔방울들 한폭에 예술 사진으로도

변하는것 같네요

 

 

 

 

이번 겨울은 어떤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리한테 다가올지 생각을 해보네요

 

 

 

 

겨울이 지나 이젠 눈사진말고 꽃사진으로

아마 많이 올릴것 같네요 히힛!!

오늘도 행복한하루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