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몸에도 좋은 더덕구이 더덕 효능 너무나도 많네요

일상생활이모저모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있으신지요?

하루가 어찌나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이젠 나이를

한살한살 먹는것이 무서워 진다니깐요 흑흑

 

오늘은 몸에 좋은 더덕구이를 온 가족들과 함께 먹었답니다.

더덕이 좋으시는건 다들 아시죠?

가끔 아버지가 담구신 더덕술을 가끔 마시곤하는데 너무 쓰더라구요

하지만 뒷맛은 게운하더라구요 ...

 

더덕에 효능은 해열,강장,거담,최우,배농

아주 많은 종류의 더덕에 효능이 있는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더덕에 양념을 해놓고 구이로 해먹는 일명 더덕구이를 엄청 좋아하네요

 

 

어머니께서 하루종일 더덕을 껍질을까고 이리저리

더덕을 빠고 손이 정말 많이 가는 음식이더라고요

 

 

 

더덕을 닦고 손질하고 양념을 바른것을

이젠 불판에다가 올려놓고 지글지글 끓는 더덕에 향기가

이렇게나 좋던지 온 방안이 향기로운 더덕향기로 가득차네요

 

 

 

어머니들은 참 원더우먼 같기도 해요

못하는것도 없으시고 그 무거운 짐들도 다 드시고

자식을 위해서라면 피곤한지도 모르시는 어머님들...

 

먹으면서 맛있긴하지만 왠지 한편으로 마음이 조금 아퍼오더라구요 ..

 

 

 

다먹은 더덕구이에 이젠 오징어 손질해논것도

이렇게 올려놓고 소주말고 담근술 더덕까지

한잔하니 입안에 더덕향기가 가득하네요

집에서 몸에좋은 더덕구이와함께 한 주말

주말 잘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