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이마트에서 살것도 많은것 같네요

일상생활이모저모

 

마트를 갈때마다 어느정도 노트에 적어서 살것만 딱 사가지고 와야하는데

막상 마트를 방문하게 되면 노트에 적어논 물건 말고도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아이들것,내것,와이프것,그리고 부모님것 먹어야할것 입어야할것

우리가 식생활에 필요한 이것저것 살려니 한번갈때마다 돈이 한두푼 나가는게 아닌것 같네요

물가는 계속 오르고 월급은 안올르니 요즘 돈10원도 아끼게 되는게 현실인것 같네요

 

마트를 갈때마다 와이프와 함께 아이들과 함께가는 일이 많지만

가끔 오늘처럼 아이가 아픈날에는 어쩔수없이 차를 끌고 나와서

혼자서 장을 볼때도 간단히 있는것 같네요

 

 

 

 

 

 

 

처음으로 사야할것은 아이들치즈

저도 치즈를 좋아하지만 우리아이들은 하루에

치즈를 엄청 많이 먹는것 같네요 특히 최고그 앙팡 어린이치즈를

좋아하는 우리아이들 다른것보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데

항상 앙팡 어린이치즈를 원하기 때문에 꼭 사야할 필수 음식이네요

 

 

그리고 지에 항상 휴대하고 있어야만 하는

라면 전 쇠고기면을 좋아하는데요 항상 두봉다리씩 사놓고 있네요

막내가 어려서 엄마하고 떨어지는것을 싫어해서

와이프가 밥은 못 챙겨줄때 가끔 쇠고기면을 먹는답니다.

 

이젠 제가 우선이 아니라 아이를 낳고보니 아이들이 우선이 되어버린것 같네요

누구든지 똑같겠지만 말이죠

 

 

 

 

다음 품목은 아침마다 장이 안좋아져서

항상 먹는 비피더스 먹은지 한1년 가까이

되었는데 변비에 확실히 좋더군요 장도 편안해지는것 같고

 

 

그리고 간식때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먹기위해 바로조리 치즈 떡볶이까지 사가지고

왔네요 학생때 그렇게 많이먹어도 질리지가 않는것 같네요

 

 

 

그리고 떡볶이에 넣어야할 어묵까지 사가지고

왔네요 저도 떡볶이를 좋아하지만 오이프가 너무 좋아해서 ㅋㅋ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호랑이 힘이

솓아나는 콘푸라이트 이걸 먹어서 그런지 애들은

정말 호랑이힘이 넘쳐나나봐야 하루가 정신없네요 대단한 체력;;;

 

 

 

그리고 마지막에는 진라면 한봉다리 더

확실히 신라면과,진라면 인기는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진라면은 벌써 질열대에 놓아둔 라면들이 동이 나버린것 같네요

이것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도 삿지만 간략하게 찍어봤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