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분식류

일상생활이모저모

 

 

안녕하세요 어제는 정월 대보름 이였네요

혹시 나물들 드셨는지요?

나물을 별로 좋아하시는 않지만 그래도 몇점 맛은 봤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견과류인 땅콩과 호두는 입가심으로 계속 먹은것 같네요

너무나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아침부터 계속 화장실만 들락거리네요 ㅎㅎ

 

모든지 적당히 먹는게 좋은건데 말이죠

 

오늘은 분식 메뉴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분식종류도 상당히 많지만 대표적인 음식인 떡볶이를 빼놓을수 없죠

 

요즘 중심 상업지역을 지나갈때마다 아직도 많이 생겨나는 떡볶이 가게들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정말 많은 떡볶이 체인점이 생겼더라구요

 

 

 

 

 

대표적인게 아딸,죠스떡볶이,올렛떡볶이,엽기떡볶이 기타등등...

아직도 수없이 많은 떡볶이 체인점들이 많이 생겨나는데요

많은 분들이 떡볶이를 좋아하시기 때문에 떡볶이 체인점들이

수도없이 생겨나는것 같네요

 

오늘은 파슬리가 뿌려진 떡볶이를 소개할까하는데요

 

떡볶이에 쫄면사리까지 넣어서 맛이 아주 좋답니다.

 

라면사리보다는 쫄면사리를 너무나도 좋아한답니다.

 

 

 

 

월래 떡볶이 국물이 많으면은 깊은맛이 나지를

않는데요 이집은 체인점집이 아닌 일반 분식집인데

떡볶이를 정말 잘 하더라구요

 

가끔 생각없이 가게를 들어갈때 가끔 맛있는 맛집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그때마다 맛집을 찾아냈다는 희열감을 아직도 잊지를 못하네요

 

 

그리고 음료수와 국물이 남으면

요 비빔밥과에 국물을 조금씩 말아서 먹으면

더욱 맛있네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분식메뉴 그 대표적인 메뉴가

바로 떡볶이가 아닌가 생각을 해보네요 떡볶이는 국물부터

하나도 버릴것이 없는 음식인것 같네요

활기찬 하루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