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봄을 알리는 꽃들 이젠 봄이구나

일상생활이모저모

안녕하세요 이젠 봄 소식을 전달하는 블로그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이젠 보름도 안남은 것 같네요 3월부터는 다들 아시다시피 봄이 라는

계절이 다가오는데요 우리나라 처럼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도 없답니다.

 

봄이면 다양한 식물들부터 동물들이 겨울잠에서 일어나는데요

대표적으로 겨울잠을 자는 동물들도 상당히 많죠 겨울잠을 자는

파충류에 속하는 뱀,그리고 변오동물로 알려진 양서류에 개구리도 겨울잠을

자는데요 거기에 거북이 또한 겨울잠을 자는 파룽류과에 생물이랍니다.

 

많은 동물들도 이젠 겨울잠에서 일어나 기지게를 피겠네요

대표적으로 겨울잠을 자는 곰,그리고,박쥐,너구리,다람쥐는 겨울잠을 자는

동물인줄은 몰랐는데요 다람쥐또한 겨울잠을 자는 동물이랍니다.

 

수많은 동물들도 추운겨울을 박차고 이젠 봄소식이 전해지면 기지게를 피면서 겨울잠에서 일어나

활동을 하겠네요

 

 

 

 

 

봄이 왔다라는 소식을 가장 먼져 전해주는 꽃들도 있는데요

길거리에서도 쉽게 볼수도 있는 노랑색에 매력덩어리 개나리가

길거리에 쭈욱 피어있는 것을 보면은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식물중에 하나이죠

 

 

 

그리고 일명 사쿠라 벚꽃또한 봄을 알리는

식물중에 하나인데요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꽃중에 하나인데

벚꽃은 너무나도 아름답기 때문에 빨리피고 빨리 꽃잎이 떨어지는

꽃으로도 아주 유명하죠

 

 

 

역시 아름다움을 오래 보여주지는 못하는

꽃중에 하나인것 같네요 매번 벚꽃축제에는 전국에

수많은 사람들이 모일정도로 벚꽃에 인기는 엄청나죠

 

 봄을 알리는 수많은 꽃들이 있는데요

골무꽃,개느삼,백선,은난초,족도리풀,

양지꽃,삼지구엽초,고깔제비꽃,나도바람꽃,노랑무늬붓꽃,

히아신스,자운영,수선화찔레꽃,튤립 기타등등 수많은 꽃들이 있는데요

그중 제가 아는 꽃은 많지는 않네요 대표적인게 개나리,벚꽃정도

 

이번 여름을 알리는 개나리를 보고 이젠 벚꽃축제는

아이들과 함께 꼭 가보고 싶네요

 

 

봄을 알리는 봄꽃들 종류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알아봤네요

추운겨울보다는 선선하면서 춥지도 뜨겁지도 않은 봄이 가장 매력적인

계절이 아닐까 생각을 해본답니다.

오늘 눈이 상당이 많이 왔는데요 다행히도 날씨가 따뜻해서 도로에 눈들이 녹아서 다행이네요

그래도 퇴근때는 안전운전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