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겨울 예쁜 눈 사진

일상생활이모저모

엊그제는 참 많은 눈이 내린것 같네요

뉴스에서는 3cm가 온다고 한것 같은데 정말 많은 눈이

수도권,서울 엄청나게 많이 왔죠

그리고 그 다음날도 어김없이 눈이 내리더라구요

아침부터 카메라를 들고 안양천을 방문하여 이번 겨울에 시원하게

내린 풍경들을 하나하나 사진에 담아봤네요 다행히도 눈이 안녹아서

이렇게 예쁜 사진을 카메라에 담아봤어요

 

요즘 나름 티스토리 블로그를 열심히 활동한다고 노력중이랍니다. ㅎㅎ

 

 

 

 

 

솔방울에 눈이 쌓인 모습부터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카메라에 담아봤어요

 

 

 

안양천에 수북하게 쌓인 눈을 보면서 어찌나

풍경이 아름답던지

 

 

돌다리가 있는 안양천이 한폭에 사진이

아닌 그림처럼 느껴질 정도네요

아침부터 신나게 밖으로 나가 사진을 담아본답니다.

 

 

 

온세상이 잠시나마 하얀세상으로 뒤덮이네요

이젠 이번눈이 왠지 마지막 눈이 될것 같네요

또 내년을 기약할수밖에 없네요

 

 

자연에 아름다움을 이렇게 블로그를 통하여

알릴수 있네요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내일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