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승자는 겸손하게 패자는 카운터로 당구장에서

일상생활이모저모

요즘 많은 분들한테 사랑받는 스포츠 당구 랍니다.

제가 자주보는 아프리카TV에서도 주안CC당구장 아프리카 블로그에

시청자수만 500명이 기본으로 들어오셔서 당구를 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80년도에는 국민 스포츠가 아니였는데 이젠 시대가 바뀌었죠

국민들한테 너무나도 사랑을 받는 스포츠가 되어버린것 같아요

 

회사 동료들,직장상사 그리고 친구들과 많이들 치실텐데요

술마시고 꼭 들리는곳도 당구장이네요

 

예전에는 보실수 없는 여성분들도 요즘은 부쩍 많아진것 같네요

 

 

 

 

 

 

한 당구가게를 들렸는데요 현수막에

적혀져 있는 문구가 너무나도 우껴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봤네요

승자는 겸손하게,패자는 카운터러,억울하면 한게임더 ㅎㅎㅎ

 

제가 봤을때 다 맞는 이야기 같아요

 

 

 

그리고 당구병법이라는

대형 현수막이 있는데요 여기서 가장 인상이 깊었던것은

후루꾸는 필히 장타로 연결한다 ㅋㅋㅋ

 

아 진짜 엄청 웃긴 이야기들이 대형 현수막에 적여있어

사진을 찍느랴  정신이 없었네요

 

 

그리고 이젠 게임이 시작되었는데요

처음에 삑살이로 상대방한테 못치는 척으로

병법을 썻는데요

 

 

결국 그 삑살이가 저한테 패배를 안겨다 준것 같네요

ㅋㅋㅋ 저런 병법도 역시나 고수들이 쓰는 병법인것 같네요 우하하

오늘은 잠시나마 추억이 기뜬 당구이야기로 시작한것 같네요

새로 시작하는 한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