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즐겨보는 드라마 프로듀사

일상생활이모저모

요즘에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물론 젊은이들한테도 인기가 절정인 프로듀사

코믹스러우면서도 드라마가 감동도있고 거기다가

연기파 배우들이 나와 더욱더 코믹스러운것 같네요

총12부작으로 15세관람가로 누구나 관람할수 있죠

시청률이 무려14.6프로이며 예능국에서 펼쳐지는 예능이야기로

많은분들에 사랑을받는 드라마인데요

 

 

차태역 라준모 역 공효진 탁예진 역

김수현 백승찬 역 아이유 신디역 으로

예능국에서 펼쳐지는 일상을 드라마에 담았네요

 

프로듀사 드라마는 12부작으로 구성되는 드라마 랍니다.

 

공효진씨 매력이 여기서 또 나오는데요

그동안 주군의태야에서도 꾸준하게 사랑받았으며

이번에 프로듀사에서도 털털한 캐릭터로

많은 시청자들한테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중에 김수현씨 어리버리 하면서 왠지 모를

묘한 매력으로 많은 시청자들한테도 사랑을 받는데요

저번 김수현씨 가 노래를 불러서 화제가 되기도 했네요

 

지금 사각관계로 과연 러브라인에 주인공은

누구인지 너무나도 궁금한데요

보면볼수록 매력에 빠지는 드라마 프로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