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학부모 모임의 즐거움

일상생활이모저모

 

 

오늘은 오랜만에 학부모 모임을 가졌는데요

엄마 말로는 자식들 나이가 비슷하면

부모님 나이도 비슷하다고 했었는데요

 

오늘 학부모 모임에는 20대 부터

30대 후반까지 정말 다양한 연령층의

학부모님들이 모이셨답니다 ㅎㅎ

 

그중 당연 화두가 되는건 20대 후반의

학부모였는데요 사고를 쳐서 남들보다

빠르게 아이를 출산했다고 하네요 ㅎㅎ

 

 

고등학교때 사고를 쳐서 당시에는

정말 막막하고 깜깜하고 그랬었는데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고 하네요

 

 

신랑은 20살이 되자마자 바로 군입대를 하여

제대를 하고 바로 취업하여 그때부터 생활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왠지 마음이 짠하더라구요

 

 

그렇게 가장 막내인 학부모 중심으로

어런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치맥한잔을 했답니다

술은 역시 친목을 가져다 주는 존재인가봐요

 

 

다들 한잔 두잔 세잔 이상을 마시더니

금세 친해졌답니다 ㅎㅎ 왕언니께서 먼저

서열 정리를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느껴보는 이런 즐거움...

다들 아이들때문에 일찍 자리를 떠나서

긴 시간을 함께 보내지 못해서 많이 아쉬웠는데요...

 

결혼 후 이런 생활의 즐거움을 얼마만에 느껴보는건지...

아마 대학교때만해도 그랬던거 같네요 ㅎ

사회생활 시작하고 나서 부터는 서로 다들 바뻐서

모이기가 정말 힘이 들었거든요...

 

그래도 다들 좋은 분들이셔서

자주자주 이런 모임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

다음 모임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