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즐거운 일상 집밥은 맛있어

일상/오늘은..?

 

 

안녕하세요 오늘 늦게 퇴근을 한것 같네요

벌써 새벽이라니 집에 조용히 들어가서 씻고 잠을 잘려는데

와이프가 방문을열고 좋용히 나와서 상을 차려주더라고요

아이들이 깨어날까봐 먹을때도 조심스럽게 먹었네요

 

와이프가 오늘 마트에서 사왔다며 장어를 떡하니 꺼내주는데

얼마나 먹음직 스러운지 밥은 안먹고 장어와 담근술로만

저녁을 해결한것 같네요 그렇게 먹고는 싶었지만

가격이 비싸 요즘 엄두도 못내고있는 장어 집안에 가장이라면서

좋은것을 챙겨주는 와이프한테 오늘 감동을 받았네요

 

 

 

 

 

장어가 몸에좋은것은 누구나 알고있으시죠?

특히 남성분들 스테미너에 장어만한 음식이 없죠

여성분들 피부에도 좋은 장어는 몸에 좋은 요소들이 많답니다.

 

 

 

거기에 야채와 곁들여서 장어를 싸먹으니

더욱더 맛있더라고요 저녁이여서 내일또 아침일찍

일어나기 때문에 밥까지 배불리 먹으면 거북할것 같아서

꼭꼭 씹어먹느랴 혼낫어요 ^^;;

 

 

 

장어는 소금구이를 더욱 좋아하지만

벌써 와이프가 양념장을 장어에다가 발라서

양념장어를 먹게되엇네요

 

 

 

오늘에 하루일과를 이렇게 블로그에

옮겨보네요 즐거운 일상 오늘에 저녁 집밥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하루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