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한끼식사 샌드위치로 떼웠어요

일상/오늘은..?

 

 

 

 

오늘은 회사 업무가 바뻐서

운전하면서 샌드위치로 빵으로만

해결을 한것 같네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고속도로 꽉 막혀서 일찍나온다고해도

예상시간보다 항상 늦더라고요 시간을 최소한으로 줄이고자

아메리카노 한잔과 샌드위치로 오늘 한끼를 떼운것 같네요

 

이래서 지방출장을 한번씩 갈때마다 정말

힘들어지는것 같네요 흑흑;;;

 

 

된장국에 밥한끼 먹는 시간조차 안나는 이놈에 현실

하루에 근무시간은 왜이리도 많은지 하루 지방출장갈때마다

녹초가 되어서 집에 들어오곤 하네요

 

이젠 와이프가 지방 출장을 갈때마다

유부초밥과 김밥을 싸준다고 하네요

월래 빵을 그닥 좋아하지않거든요

 

완전 예전 입맛이라서 옛 어른신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을 좋아한답니다.

 

 

 

 

그래도 안굶고 이렇게

먹는다는게 어디인지 그래도 배는 불르더라고요

한끼식사 나쁘지는 않았던것 같네요

 

 

그리고 지방에서 돌아오는 길 또한

빵으로 해결 두번먹으니 이젠 물리더라고요 ㅎㅎ

 

집에 도착하자마자 찾은것이 바로 된장찌개에 밥한공기

얼마나 맛있던지

 

 

 

바쁜 일상때문에 이리저리

요즘 밥을 잘 챙겨먹지 못하고 빵으로

대신하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아진것 같네요 ㅎㅎ

중부지방에 비가 내린다는데 밖에는 주르륵 비가 내리네요

다행이도 집에 도착ㅎ여 비가내리니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