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펠트 바늘꽂이

동이만나기/태교-만들기

 달달한 딸기 아이스콘 바늘꽂이를 들고 왔어요~^^

귀여운 펠트 바늘꽂이로 완성되었네요.

 

만드는 방법은 '현맘마의 조물락 하우스'에서 보고 했어요.

(http://blog.naver.com/nunilee/120176613539)

 

부들부들한 소프트 펠트지와 멜란 펠트지로 만들었어요~

 

소프트 펠트지는 세트로 사놓지를 않아서 모빌을 만들고 남은 자투리 펠트지를 잘라서 사용했어요.

 

바늘꽂이도안을 제가 그려서 만들었다보니 참으로 높게 그려진 도안..

 

다음에 또 아이스크림 바늘꽂이를 만들게 되믄 짧고 더 귀엽게 만들어야겠어요.

 

 

이 도안은 밑바닥을 만드는 것보다 콘으로 만들었으면 더 나았을듯 하지만..

 

바늘꽂이인데 세울수가 없으면 안되니..ㅎㅎ

 

여름에 여러맛 아이스크림 모빌을 해도 예쁠것 같아요~

 

소프트 펠트지와 멜란 펠트지를 겹쳐서 같이 박음질을 해요.

 

자세한 바느질 순서는 위에 링크해드린 블로그 가시면 많이 참고 되실꺼예용~^^

 

소프트 펠트지와 멜란 펠트지를 펼쳐서

 

소프트 펠트지는 소프트 펠트지끼리.. 멜란 펠트지를 멜란 펠트지끼리

 

박음질을 해줘요.

 

그담 제가 몇 단계의 과정샷 사진을 빠트렸는데요.

 

항상 만들기만 하다가 만드는 과정을 티스토리 하면서 찍기 시작하다보니 미흡한 점이 많네요^^ㆀ

 

솜을 채우고 소프트 펠트지 맨 위쪽을 홈질해서 당겨주고~

 

꽃모양 나무단추를 고정시켜 주었어요.

 

그 뒤 어울리는 리본을 글루건으로 붙여주면 완성~~!!

 

굴러다니던 바늘에게 보금자리가 생겼어요~~

 

'동이만나기 > 태교-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펠트 오리 오뚝이  (0) 2013.04.13
펠트 우산모빌  (0) 2013.04.12
펠트 스위치커버  (0) 2013.04.10
펠트 주차번호판  (0) 2013.04.09
뱀 딸랑이  (0) 2013.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