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펠트 우산모빌

동이만나기/태교-만들기

 봄느낌이 나는 우산모빌을 만들었어요~~

다 만들고나서 낚시줄을 끼우기 전에 배치한 모습이예요~^^

 

막상 천장에 달다보니.. 이 모습대로 안달았지만~

 

지금 단 모습보다 이 배치가 훨~!!! 나은것 같아요.

 

하지만 줄 길이를 다시 조정하기에 귀찮은...

 

 

2mm 펠트지로 만들었어요~

 

젤루 좋아하는 멜란지를 아낌없이 팍팍팍~!!!

 

평소 남아서 모아두었던 실들을 이용해서 바느질을 했어요^^

 

바느질 할곳이 적다보니 요긴하게 쓴 남은 실들이예용~

 

짜잔~~~ 천장에 달은 우산 모빌 모습이예용~~

 

나름 만족하고 있는 우산모빌 이랍니당~~^^

 

뭔가 시원한 느낌이 드는 우산모빌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노란우산', '비 오는 날은 정말 좋아' 동화책이 생각나네요.

 

나중에 비와 관련된 동화책을 읽고 동이와 같이 미술활동으로 우산 모빌이나 우산을

 

만들면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우산 모빌을 자세히 찍었어요.

 

이런 모양의 우산은 요고 하나~!!^^

 

레인보우실을 이용해서 바느질 했어요.

 

다른 우산들과 다른 느낌의 우산!!

 

다른 우산모빌은 다 요로케 만들었지용~~

 

반 접어서 바느질 한 다음에 글루건으로 붙이기~

 

물방울들은 바느질을 할까.. 하다가 가위로 잘라서 글루건으로 붙였어요.

 

하늘색 계열과..

 

연두색 계열의 물방울~~

 

 

 

 

우산과 물방울들을 더 만들어서 더 넓고 더 긴~~ 모빌을 천장에 달면

 

더 예쁠것 같지만.. 전 이정도로 만족할래요~^^*

 

 

내일은 무엇을 만들지... 고민 좀...ㅎㅎ

'동이만나기 > 태교-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펠트 아코디언 카드지갑  (0) 2013.04.14
펠트 오리 오뚝이  (0) 2013.04.13
펠트 바늘꽂이  (0) 2013.04.11
펠트 스위치커버  (0) 2013.04.10
펠트 주차번호판  (0) 2013.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