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오랜만에 여유로움이 찾아 왔네요

일상생활이모저모

 

 

안녕하세요 ~ 여러분 ~

오늘도 어느덧 하루가 지나가고 있네요

아침 출근길에 나설때 날씨가 흐려서 비가 오는줄 알았는데

 

다행이도 비가 안와서 개인저으로는 다행인거 같아요

사실 귀찮아서 우산을 안챙겨 갔거든요...ㅋㅋ

왠지 오늘 감이 안올거 같은 감이 들어서

 

일부러 안챙겨 갔더니 간만에 제 감이 맞아 떨어졌네요

그런데 하루종일 날씨가 흐린걸 보니 아마 내일 비가 올수도 있겠는데요

내일은 잊지말고 출근길 나서기 전에 우산을 꼭 챙겨서 나가야 겠어요

 

 

그동안 너무 바쁜 나머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너무 바뻐서 하루에 2~3시간만 자고 일에 전념했답니다...ㅠ

머릿속에는 오늘은 꼭 포스팅 해야지 하였지만... 여건이 허락을 해주질 않네요 ㅠ

 

 

사진은 몇일전에 야식으로 먹었던

치킨이랍니다 ㅎㅎㅎ 아마 제 블로그에 몇번 오신분들은

보셨을수도 있는 사진인데요

 

 

제가 단골집에 한번 가기시작하면 거기만 가거든요...

ㅎㅎㅎ 그래서 아마 비슷한 사진을 보신분들도 계실거 같네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멀리 나가서 먹기가 점점 귀찮아 지는거 같아요 ㅠ

 

 

그래도 맛이 괜찮으니깐 자주오는거겠죠?ㅎㅎ

사실 맛이 없으면 오지도 않았을거에요 ㅎㅎ

그리고 단골이다보니 서비스도 매번 챙겨주셔서 안갈수가 없다는...ㅋㅋ

 

 

날씨가 점점 좋아져서 어제 퇴근길에 집에가기전에

한강을 걸으면서 음악을 들었었는데요

정말 얼마만에 느껴보는 감상적인 날인지...

 

매일 일에 취해있다보니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구요

어제 한강을 걸으면서 음악을 듣고 있노라니

마음이 차분해지고 스트레스도 날라갔답니다 ㅎㅎ

 

이래서 다들 한강 근처에 살고싶어 하나봐요 ㅎ

저도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한강 근처에 아파트 하나

얻어서 살고싶어지더라구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