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룰라 3.4 가사

음악듣기

오늘은 주르륵 주르륵 비가 내리는 하루인것 같네요

시원하게 빗줄기가 쏟아지구 하늘에서는 천둥번개가

비가 너무나도 안와서 땅은 갈라지고 너무나도 가슴이

아펏는데 이번 비가 시원하게 내렸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오늘에 포스팅은 여름에 생각나는 노래

3.4! 를 소개할까 하는데요

 

시간이 너무나도 흘러버린 지금도 꾸준한 사람들한테

인기 몰이중인 룰라 3.4를 소개할까 합니다.

 

 

여름이면 꼭 들어야하는 노래 중에 하나인데요

노래가 시원하고 신난다고 해야할까요

 

그러면 가사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가사가 너무나도 와닿는것 같네요

 

 

여기 숨쉬는 이 시간은 나를 어데로 데려갈까

많은 기쁨과 한숨들이 뒤섞이 이곳에서

3! 4! 랄랄라라라라 그대와 우린 모두 우 기쁜 미래를 향해

랄랄라라라라라 나 그대 우리 모두 내가 힘들던 그 모든 기억이

아직 남아 있는 가슴에 따뜻하게 피어나는 느낌이 있어

내가 바라는 그 모든 꿈들이 전부 이뤄질 수 없어도

가장 넓고 깊은 사랑 지금 내 안에 있어

나에 이 마음 영원히 갖고 싶어 모두 함께 나누며 3!4

 

여기 숨쉬는 이 시간은 나를 어데로 데려갈까

많은 기쁨과 한숨들이 뒤섞인 이곳에서

사랑만으로 늘 가득한 그런 내일로 가고 싶어

서로가 함께 영원히 행복하도록

나 그대 우리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