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여름에 생각나는 노래는 여름안에서-듀스

음악듣기

여름을 대표하는 노래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오늘

블로그 티스토리에 소개할 음악은 바로 여름안에서 듀스

노래를 소개를 할까 하는데요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고

지금까지도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하여 불르고 있는 노래

여름을 대표하는 곡중에 한곡이라고 할수 있네요

저번에 이현도씨가 나와 여름안에서 저작권료만 해도 억대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노래하나 잘 만들어서 저작권료 그것만 먹고 살아도

살겠네요 부럽~~~

 

 

듀스라는 그룹은 이현도 및 김성재로 구성된

그룹이랍니다. 에뷔가 1993년 1집 앨범으로

꾸준하게 사랑받아오면서 1995년 듀스 해체를

하였는데요 듀스 해체 이유에 대하여 저번

라ㅑ디오스타를 통하여 밝혔는데요 고 김성재씨 에

여자문제로 해체한건 아니라고 밝혔네요

 

 

1993년 데뷔하여 대중들에 사랑을 폭발적으로

받은 듀스 나를 말아봐,여름 안에서 그리고 많은

곡들에 사랑을 받았습니다.

 

오늘 가사를 소개한다고 했는데 예기가 너무나도

길어진것 같네요 ㅎㅎㅎ

듀스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예기할것이 너무나도

많아서 말이죠

 

듀스-여름안에서 가사

 

언제나 꿈꿔온 순간이 여기 지금 내게 시작되고 있어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내마음을 넌 받아 주었어

내 기분만큼 밝은 태양과 시원한 바람들이 내게 다가와

나는 이렇게 행복을 느껴

 

하늘은 우릴 향해 열려 있어 그리고 내곁에는 니가 있어

환한 미소와함께 서 있는,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같은 시간 속에 이렇게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난 좋아

행복한 미소에 니얼굴 나 더이상 무얼바라겠니

저 파란 하늘아래서 너와 나 여기 이렇게 사랑하고 있어

나는 이렇게 행복을 느껴

 

더이상 슬픔은 없는 거야 지금 행복한 너와나

태양 아래 우린 서로가 사랑하는걸 알아

 

휴 ~~~~~~~ 가사가 정말로 시원하네요

여름안에서는 노래가 빠른것은 아닌데

이상하게 사람들 들뜨게하는 기분이 있다고 할까요

요번 휴가에도 MP3 듀스 여름안에서 꼭 다운받아야 할것 같네요

'음악듣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노래 전우성 노을 만약에말야  (0) 2016.03.02
룰라 3.4 가사  (0) 2015.06.20
여름이면 생각나는 노래 쿨 해변의여인  (0) 2015.06.19
무가당 오에오  (0) 2013.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