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미세먼지 정말 싫다 싫어

일상/오늘은..?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아주 스트레스인것 같네요

아침마다 밖에 나오면은 차에 미세먼지 먼지 때문에

아주 짜증나는 하루가 시작되는것 같네요

다음에 차를 살때는 절때 검은색 차량으로 뽑고 싶지는 않네요

아주 관리하기도 어려우니깐 말이요

 

요즘은 세차를 3일에 한번씩 하는것 같네요 차를 깨끗이 청소하면

또 몇일 있으면은 또 세차를 해야하고

실내에다가 주차하면 된다고요?

 

매번 집에 늦게 들어가면 지하주차장이 가득차 있어서 외부에다가

주차할대가 점점 많아자네요 아파트 주차비율이 1.2대 1.5대라고 하지만

왜이렇게 주차하는 공간이 적은지 이젠 8시 이후에만 들어가면 꽉꽉찬

지하주차장에 주차할수도 없을 정도인것 같네요

 

 

 

 

오늘도 주유소에 차를 끌고 나와 이젠

세차를 시작합니다. 매번 손으로 하는 세차가 왜이리

힘든지 특히 겨울철에 세차는 손이 많이 시려웡워요 그렇다고

돈주고 사람시켜서 세차를 하면 가격도 비싸고 말이죠

 

 

이렇게 차에 미세먼지가 많다니

우리가 마시고 있는 미세먼지가 아닐까요?:

 

요즘 출근할때마다 그리고 빼놓을수없는게 날씨는 당연지사

봐야하지만 꼭 봐야하는게 하나 또 생겼죠 ?

바로 미세먼지 농도랍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전 세차를 시작한답니다.

 

하루가 멀다고 매번 세차하는것도 이젠 지겹네요

에휴 아이가 있어서 요즘 차량관리도

엄청하는데 이젠 한가지 일이 더 늘어난것 같네요

죽일놈에 미세먼지 싫다 싫어

'일상 > 오늘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음식 추천 해물찜  (8) 2016.02.25
삼성 노트북 삿어요  (4) 2016.02.25
오빠네 떡볶이 비오는날  (2) 2016.02.14
몸살 감기 드디어..  (2) 2016.02.11
명절 구정때 맜있는 음식들  (14) 201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