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맛있는음식 추천 해물찜

일상/오늘은..?

벌써 티스토리를 시작한지가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나간것 같네요

처음 티스토리를 개설했을때가 2013년4월 이였는데요

 

벌써 3년이라는 시간이 흘른것 같네요

처음에는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2년이라는 공백 기간동안

블로그를 손데지를 못한것 같아요

 

다시 새로운 2016년이 돌아와서 이젠 다시 열심히 활동을 해볼까 합니다.

 

 

푸짐한 한상차림 오늘은 해물찜을 블로그에 올려보네요

 

해물찜도 겨울에 많이먹는 제철 음식중에 하나인데요

매콤한 양념맛과 다양한 해물이 맛이 어우러져 참 맛있는 맛과 향이 풍긴답니다.

 

 

 

 

 

해물찜은 총 삼단계 맛으로 분류가 되는데요

매운맛 강,중,약으로 저번에 가장 매운맛을 먹다가

입에서 불이날뻔 했네요

 

이번에는 중간맛으로 도전 !! 딱 이정도에

매운맛은 정말 맛있네요 음식도 뭐든지 적당한것이 좋잖아요

 

 

 

해물찜이기 때문에 낙지와 고니,미더덕,오징어

다양한 해삼물들이 어우러져 있답니다.

 

해물찜은 버릴것이 하나도 없는데요 남으면 싸가지고 갈수도 있고

양념으로 밥까지 비벼먹을수 있기 때문에 양념은 꼭 포장해서

집에서 밥하고 같이 비벼먹네요

 

 

 

해물에 나온 밑반찬들 자세히 보면은

해물에 매콤한 맛을 조금 가시기위해 계란,도토리,

동치미국물 이렇게 나오네요

 

 

 

입에서 씹히는 맛이 일품인

콩나물과 각종해물들이 어찌나 맛있던지

술을 불르는 맛이네요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면 왜 이렇게

맛있는 맛이 안나는지 원~~~

 

 

 

 

낙지다리를 와사비장에다가 찍어

한입!

 

 

매운맛이 계속 열기가 올라오는데요

그럴대마다 동치미 국물을 마시면은

매운맛이 가셔요 엽기 떡볶이를 먹을때는 쿨피스

해물찜을 먹을대는 동치미 국물이야 말고 환상에 궁합이 아닐까 생각을 해보네요

 

 

궁합에 요것이 빠질수 없는데요 바로

소주랍니다. 맛있는 음식들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욱 맛있는 해물찜

 

'일상 > 오늘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에는 곱창과 함께  (0) 2016.03.05
인덕원it밸리 거래처를 다녀오다  (2) 2016.03.02
삼성 노트북 삿어요  (4) 2016.02.25
미세먼지 정말 싫다 싫어  (2) 2016.02.24
오빠네 떡볶이 비오는날  (2) 2016.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