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제주도 신라호텔 여행 3박4일

추억의 여행길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네요 이젠 오늘이 지나면은 명절도 끝나겠네요

오늘은 3박 4일 제주도 신라호텔 여행 일지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려볼려고합니다.

 

여행이라는 것은 참 사람을 들뜨게 하는 것 같아요

며칠 동안 제주도 신라호텔 여행이 점점 다가오면서 여행 떠나기 하루 전날에

잠까지 못 잣으니깐요. 어릴 적에 소풍갔을 때 잠 못 이룰때 가 생각이 나더군요

 

어릴 때도 그렇고 어른 되어서도 똑같이 여행이라는 두 글자 단어는 사람을 참 들뜨게 하는 것 같아요

설렌다고 해야 할까요 ㅋㅋ

 

준비해야 할 것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렌터카를 빌려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도 참 많이 했답니다.

하지만 놀 러갔으면 제주도 신라호텔 안에서 이것저것 체험하는 것도 많기 때문에

렌터카를 빌리지않고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공항에 대기하고 있는

신라호텔 셔틀버스를 통하여 신라호텔까지 도착하였네요

 

 

 

 

 

확실히 밑에 지방이기 때문에 날씨가

너무나도 포근하고 따뜻하더라구요

 

그리고 주변에 자연녹지를 마음껏 만끽하고 호텔 안으로 들어갔네요 ㅋㅋ

 

 

호텔 안으로 들어가서 가장 먼져 해야할 일들은 바로

View 베란다 문을 열어보니 쫘악 펼쳐진 해안가와

녹지들이 펼쳐지네요 여행이란 이런것 아닐까요

자연하고 함께 공존할 수 있는 여행

 

 

자연 경관을 마음껏 만끽하고 이젠 신라호텔

실내를 하나하나 카메라에 담아본답니다.

 

 

 

샤워실에 들어가니 세면도구가

하나하나 나열되어져 있는데요 향이 참 좋더라구요

 

 

이젠 저녁에 바비큐 파티가 열어질 곳으로

향했는데요 주변에 산책 나들이 코스도 있기 때문에

와이프와 함께 신선한 공기를 마음껏 맡으면서

산책을 시작 몸이 점점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았네요

 

 

 

여기가 이젠 저녁때 바베큐 파티가 열어질

텐트랍니다. 중앙에는 아이들이 뛰어놀수있는 놀이터까지 마련되어져 있구요

 

 

토끼부터 동물들까지 소규모에 동물 농장도 보이네요 히힛

 

 

텐트안을 꼼꼼히 살펴보고 우리가

조금있다가 머무를 텐트안까지 구경을 해본답니다.

 

 

안에는 전기장판부터 다양한

생필품들이 마련되어져 있네요

 

 

 

커플신발이 잘 나열되어져 있네요

여자들이란... ㅋㅋㅋ

 

 

 

1월 22일이 와이프 생일이기 때문에

생일이신분들은 주민등록증을 보여주시면 케익이

공짜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익에 달콤함까지 호텔에서 마음껏 망끽했네요

역시 공짜로 먹는 케익은 맛난다니깐요

 

 

호텔에서 나와 바다가 보이는 해안가로 이젠 출발

겨울바다가 저를 반겨주네요

 

겨울바다가 얼마나 보고싶었는데 제주도에서 쫘악 펼쳐진

바다를 볼줄이야 ~~

 

 

 

 

이젠 체험장으로 버스를 타고 딸기농장으로 출발 하였네요

 

 

 

싱싱한 딸기를 따가주고 통안에다가

일일이 하나하나 넣어준답니다.

보고만 있어도 싱싱함이 느껴지죠?

 

제주도 신라호텔에서 이것저것 체험도해보고 아이들과 함께

마음껏 물놀이도 같이하고 하루하루가 즐거운 신라호텔 여행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