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영화 강남1970을 보고 솔직담백한 후기입니다

일상생활이모저모

 

 

저번주 토요일에 회사 동료들과

일을 끝마치고 회사근처 CGV극장에 가서

단체로 영화 강남1970을 봤었답니다 고민도 참 많았어요

한 친구는 메가박스,또 한친구는 롯데시네마

결국 가위,바위,보 로 제 승리 CGV로 선택 ㅋㅋㅋ

 

특히 여성직원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구요

외모가 출중한 두명의 남자배우

김래원씨와 이민호씨...

 

김래원씨는 영화 해바라기와 옥탑방 고양이에서

많은 인지도를 얻으셨고

 

이민호씨는 꽃보다 남자 에서 구준표

역활로 나와서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셨죠

 

특히나 이번 다이어트를 통하여 초콜릿 복근을

마음껏 뿜냈는데요

 

 

저도 두 멋진 배우들의 액션씬을 기대하며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영화 강남 1970을 관람했답니다

 

 

 

영화관에 입장하니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지가 않더라구요... 벌써 인기가 시들었던걸까요?

현재 영화순위는 5위네요

 

현재 영화 순위 1위는 쎄시봉 2위가 빅 히어로

3위가 국제시장인데요 국제시장의 인기 정말 대단하네요

 

 

혹시나 영화를 안보신 분들을 위해 스포일러는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오로지 그냥 제가 봤었던 솔직한 후기만 남길려고해요 ㅎㅎ

어디까지나 주관적 입장이니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영화의 첫 시작은 고아원 출신의 김래원씨와 이민호씨의 어린시절

이야기로 시작되는데요 우리나라는 1970년대 한창 부동산개발때문에

부수고 세우고를 반복했었던 때였었죠...

 

 

 

부동산 개발로 인해 서로 떨어져 지내다가

다시 부동산 개발로인해 만나게 된답니다

스토리 자체는 좋다고 생각되는데요 

 

 

몬가 2%아쉬운 부분이 많더라구요

감동적인 장면이라던가 자연스러운 스토리전개라던가...

아니면 화끈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씬 이라던가...

 

정말 대박이 날수도 있을법한 영화였지만

아쉬운 부분들이 많은 영화였어요

 

영화를 보고나서 제 기억속에 남는건

이연두씨더라구요... 이연두씨가 화면에 나오는 순간

정말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중간중간에 정사씬도 나오는데요

저는 처음에 이연두 대역 인줄 알았는데요

자세히 보니 아니시더라구요... 흑흑...ㅠ

 

저야 눈호강은 했지만서도 팬 입장에서는 안타까울거 같네요

 

현재 강남 1970은 누적 관람객수가 200백만명인데요

요새는 100만 돌파해도 흥행이라고 하는데

손익분기점은 넘은걸로 보이네요

 

중국시장에도 진출한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흥행하길 바랍니다^^

 

이상 강남1970 후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