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미사강변신도시 마이움 센트럴 임대걱정 뚝!

분양정보/오피스텔

주중에 정~~말 오랜만에 놀이공원을 다녀왔는데요

자심 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 날씨도 정말 좋고 기분도

좋고 지하상가 쇼핑센타에서는 기간가는 줄도 모르겠더라구요

가는길에 광고를 하나 봤는데 이상윤씨가 보이더라구요 엇! 저건 모지?

미사강변지구 오피스텔인데~

 

 

단박에 검색하고 자료수집하고 들어까지요~

그런데 이게 왠일? 저는 오피스텔만 전문으로 하는 건설사는 처음 봤거든요?

마이움은 10년 넘게 소형수익형주택을 해오며 브랜드 대상을 받아오다

이번에 마이움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런칭을 한 오피스텥이더라고요~

 

미사강병도시 마이움 센트럴 시작하겠습니다.

 

푸?지오 시티,?현? ?스테이트,효? 등등에 오피스텔은 다 아파트

브랜드에서 파생된 오피스텔이라 왠지 아파트의 세컨브랜드인듯한 느낌도있고

전문성이 없이 사업만 확장하는 느낌도 있었는데요  오피스텔 전문 브랜드는

정말 새로운 장르네요!

 

일단 미사역은 5번출구 바로앞에 중상에 위치한 엄청나게

좋은 자리인데다 하남 미사지구에 8만여며이 넘는 기업근무인원으로

마이움은 임대걱정이나 공실걱정은 전혀~ 안해도될듯해요

 

 

이곳은 분양관계자들이 하남 미사강변도시에서도 노른자로 꼽히는

5호선 미사역세권에 중심상업지구이기 때문에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앞으로의 담보가치상승을 기대하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네요!

 

 

가격적인 경쟁률도 정말메리트가 큰데요~인근 분양하는

물건 중에서도 기본 평당가가 800만원대로 굉장히 저렴했어요~

그런데 인테리어나 옵션들은 이가격에 이런 옵션을 할 수 있나?

싶을 만큼 굉장히 고퀄리티었어요.

 

 

 

 

입주자에게 삼성 스마트월패드와 갤럭시탭 스마트패드가 제공되어

실시간으로 CCTV나 난방비,가전제품등을 제어할수 있다네요

이건 실제로 보셔야해요 ^^

평형대는 10평미만의 3가지 타입으로 실용성있고 가장 선호도

높은 평형대로 이루어져있네요 ~

 

 

더불어 삼성과 업무협약을 맺어 임대나 공실걱정도 없고

토지를 현금으로 매입해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까지

받으니 입주때까지 안전하답니다.

 

 

 

역시 전문 오피슽넬 브랜드 답네요 ~

미사강변신도시 마이움 센트럴은 지금 오픈 1주일만에

어마어마한 반응으로 모델하우스가 항상 꽉 차있다고해요~

방문예약은 필수겠죠?망설이면 원하는건 나가버리는건 아시죠?

지금 바로 문의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