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펠트 주차번호판

동이만나기/태교-만들기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만들기를 자주하게 되네요~ 티스토리가 사람을 부지런하게 만드는 그런 능력이..ㅋ

 

티스토리 하기 전에는 한번 바느질을 하면 며칠동안 안하다가 하고 했는데,

 

며칠 연속으로 만들고 있네요~ㆀ

 

오늘은 동이 물건이 아닌~ 저의 물건을 만들어 보았어요.

 

 

 

바로바로 주차번호판!!!

 

면허를 늦게 땄지만 따자마자 운전을 해서 벌써 운전경력이 3년이 넘었네요^^

 

3년동안.. 내 차에 주차번호판이 없다는 사실..

 

그동안 전화번호를 종이에 적어서 두곤 했지요...하하하

 

사자니 돈 아깝고... 마음에 드는 주자번호판도 없고... 

 

만들자니 귀찮아서 미루다가 드디어 만들었네요!!

 

 

 

 

 

제가 최근 태교 바느질한다고 재료사던 펠트사이트에서 도안을 참고해서 만들었어요~

 

그림에는 재능이 없기에.. 혼자 상상으로 도안을 만들기에는 한계가...ㅎ

 

 

 도안을 정하고~ 여러 작품만든다고 사놨던 2mm 멜란 펠트지를 드디어 개봉했네요~!

 

그동안 박스안에서 조용히 자고 있었던 멜란 펠트지..ㅎ

 

예쁜 색들이 많아서 아까워서 막상 쓰지를 못하고 있었지요.

 

 

 

준비물: 2mm 멜란 펠트지, 실, 바늘, 가위, 솜

 

 

몸통은 멜란 담청색, 목수건은 멜란 연두로 하기도 정했지용~

 

그 외에 코와 눈은 멜란 검은색, 콧등과 메모판은 아이보리, 날개를 흰색으로~

 

 

바느질하는 중에 찍었어요~ 이때까지는 무엇을 잘못하고 있는지 몰랐답니다..

 

 

잘못했다는 것을 안것은 바로 눈과 코, 볼터치까지 다 바느질 하고나서 알았다는거~

 

무엇을 잘못했느냐.... 바로바로~

 

귀와 다리가 바꼈다는거~!!! 위, 아래가 바뀐거지요ㆀ

 

뭐 큰 차이가 있지는 않지만 원래 도안은 네모진 곳이 귀라는 것이지요~

 

요래요래 다 꼬메고나서 알아서 그냥 만들기를 진행했지요..

 

 

바느질하면서 귀 있는 곳에 솜을 넣은 모습이예요~

 

 

바느질이 거의 끝나가네요~ 솜을 알맞게 채워넣고 꼬메면 끝~!!!

 

 

완성했다~~~라고 생각하면서 재료들을 정리하는데..

 

덩그러니 있는 하얀 날개.....ㅠ_ ㅠ

 

오늘 뭐이리 실수를 많이 하는지..ㅋ

 

날개없는 캐릭터의 모습과.. 아래는

 

 

날개있는 캐릭터의 모습이예요~ 날개있는 캐릭터 모습이 더 나아보여서..

 

바느질로 고정시켜 주려다가 그노무 귀차니즘에

 

목공풀로 붙여 주었답니다~ㅎㅎ

 

 

 

사진을 못찍다보니 실물이 훨 귀여운 주자번호판이네요^^

 

아~! 뒤도 바느질을 했는데 뒷모습을 찍지 않았네요;;

 

 

 

오늘따라 깜빡깜빡 잊고 실수를 많이 한 동이맘이네요..

'동이만나기 > 태교-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펠트 바늘꽂이  (0) 2013.04.11
펠트 스위치커버  (0) 2013.04.10
뱀 딸랑이  (0) 2013.04.08
타올지 공  (0) 2013.04.07
2013년 계사년 뱀 딸랑이  (0) 2013.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