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나와랏

광명 태영데시앙 상가 소개

분양정보/상가

광명 태영데시앙 상가 소개

 

 

 

벌써 내일이면 토요일 이네요 하루가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네요 흑흑 >< 오늘 소개해드릴 현장은 바로 광명 태영데상 상가 소개 인데요

오늘은 수원~광명 고속도로 개통일이랍니다.

벌써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락내리락 하고 있는데요

광명이 더욱더 교통이 좋아질 것 같네요 교통혼잡 때문에 아침

출,퇴근하실 때마다 이것저것 고민이 많으신분들 이번 수원~광명 고속도로

개통으로 수원에서 광명시청까지 약 20분 정도 단축된다고 합니다.

 

 

도로가 개통이 되면은 주변은 또한번 집가격이 올르겠네요

광명은 편리한 교통은 물론이와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는 곳인데요

앞으로의 발전보다 미래에 가치가 큰 지역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속에 벌써부터 많은 분들에 관심을 바도 있는 광명 태영데시앙

 

 

광명역세권 지구 복합단지 용지에 조성이 된다고 하여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주목하시는 현장 중에 한 곳이랍니다.

 

 

 

광명은 작년에 분양을 했던 건설사들은 빠른 시간에

분양마감이라는 불패신화를 보인 지역중에 한곳인데요

프리미엄만해도 벌써 5000만원이상 거래되고 있는 곳중에 한곳이랍니다.

작년에 이어 공급이 없어서 조용했던 광명이 또다시 핫한 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답니다.

 

 

 

광명은 교통에 대하여 두말할 것이 없는 지역인데요 전국적으로

이동이 편리한 쿼트러플 역세권 지역에다가 거기에 KTX 광명역은 물론

지하철1호선 광명역,신안산선광명역(예정) 월곶 판교선(예정)등 다양한

교통에 핵심지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앞으로에 가치보다 미래에 가치가 더 돋보이는 곳 광명 태영데시앙

이곳 모델하우스 오픈 시기가 5월5일 어린이날

오픈 시기를 갖게 되는데요 이번 5월5일 모델하우스는 엄청나게 많은

인파속에 가득 찰 것 같네요

 

 

 

 

 

 

광명역 태영데시앙 상가는 광명에 최초로 스트리트몰로 들어서게

되는 상가로서 주변 풍부한 유동인구는 물론

최초로 스트리트몰로 들어서 많은 분들에 문의 오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대표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